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한시적 무료] Day One, Infinity Blade, Tiny Wings등 iOS용 유명 앱 7종

지금까지 단 한 차례도 무료로 배포된 적이 없는 유명 iOS 앱들이 한시적으로 무료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특히 iOS용 일기장 앱 'Day One'과 디제잉앱 'Traktor'는 평소 앱스토어는 평소에도 고가(각각 4.99불, 19.99불)에 판매되는 앱입니다. 유명 앱들이 느닷 없이 무료로 배포되고 있는 이유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 아이튠스 앱스토어 런칭 5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현재 무료로 풀리고 있는 앱 중 국내외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앱 7종을 아래 나열했습니다. 또, 시시각각 무료로 풀리는 앱이 늘고 있는 것 같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AppShopper 아이폰 섹션을 주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Day One (4.99불 → 무료)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최고의 일기장 앱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에서 확고부동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DayOne 아이폰 버전이 이시각 일시 무료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같은 개발사에서 만든 버전과 환상의 궁합을 보여줍니다.

View in iTunes (Universal) $0.00



Badland (3.99불 → 무료)

배드랜드는 각종 지형물을 이용해 길을 개척하고 위협요소를 피하면서 시간내 목표지점에 도달하는 액션 어드벤쳐게임입니다.

View in iTunes (Universal) $0.00



Superbrothers: Sword & Sworcery EP (4.99불 → 무료)

타임지가 선정한 2011년 올해의 게임 10선에 포함된 게임 (리뷰: 5시간의 나른한 꿈을 꾸다. 슈퍼브라더스 : 소드 앤 소서리 EP)

View in iTunes (Universial) $0.00



Infinity Blade II (6.99불 → 무료)

다수의 IT 매체에서 극찬을 받은 액션 게임입니다. 주인공(기사)이 죽고 부활하기를 반복하면서 성에서 마주치는 적들과 전투를 치르는 게임입니다. 액션성도 좋고 모바일 게임 중 드물게 언리얼 엔진을 사용해 뛰어난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View in iTunes $0.00



Tiny Wings (0.99불, 1.99불 → 무료)

밤이 오기 전까지 지형을 이용해 주인공(새)를 최대한 멀리 날려 보내는 게임입니다. 시원한 가속감과 중독성이 일품입니다 :-)

View in iTunes (iPhone) $0.00

View in iTunes (iPad) $0.00



Where's My Water (0.99불 → 무료)

디즈니에서 제작한 퍼즐 게임으로 지형에 적절히 물길을 내어 물이 안 나와 곤란해 하는 악어를 도와준다는 스토리입니다.

View in iTunes $0.00



Traktor DJ (4.99불, 19.99불 → 무료)

실제 DJ들이 많이 애용하는 음악 믹싱 앱이라고 합니다. 

Tracktor DJ (iPhone) $0.00

Traktor DJ for iPad $0.00

업데이트

위 앱과 같이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앱이 무료로 풀렸으니 같이 받으세요 :-)

OVER (Universal)

BareFoot 월드 아틀라스 (Universal)


참조
AppShopper - Popular Recent Free Price Changes for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