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MindNode 3 is Coming

평소 즐겨 사용하는 앱이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되는 건 무척이나 반가운 일입니다. 그런데 새 버전이 구 버전 사용자에게 공짜로 제공되는 것은 더더욱 즐거운 일입니다. iOS 기기에서 MindNode를 쓰고 계신 분들은 곧 이런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전망입니다. 

MindNode 제작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MindNode 3가 10월 말 출시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으며, 새 버전이 나오면 구 버전을 쓰고 있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제공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iOS 7 디자인에 맞게 아이콘과 인터페이스를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있으며, 문서 관리 기능과 웹 공유 기능이 한층 강화될 예정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또한, 이번 무료 업데이트는 iOS 플랫폼에 한정된 것이며 차기 맥 버전의 출시 소식이나 가격에 대해서는 아직 언급하지 않고 있습니다. iOS용 마인드맵을 쓰고 계신 분들이라면 맥 버전도 두루 가지고 계실 텐니 이래저래 반가운 소식임이 틀림 없습니다. 

iOS 7이 등장하기 전부터 현대적인 감각과 단순미로 인기를 끌었는데, 여기서 어떻게 더 iOS 7화 시킨다는 것인지 사뭇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 앞서 출시한 Scapple처럼 전통적인 마인드맵의 형태에서 벗어나 생각과 생각을 보다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는 형태로 발전하면 좋겠습니다.

현재 MindNode 3 티징 웹페이지가 개설되어 차후 출시 소식에 관한 뉴스레터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참조
Mindnode 3 is coming

관련 글
• Back to the Mac 선정 - 올해의 추천 맥용 프로그램 100선
 Scrivener 개발사에서 만든 새로운 맥용 브레인스토밍 도구 스카플(Scapple) 소개와 간단한 사용 방법 정리
맥 OS 환경에서 어떻게 논문을 보다 효율적으로 쓸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