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인기 비밀번호 관리 앱 1Password 4 for iOS, 40% 할인(9.99불)

부연설명이 필요없는 유명 비밀번호 관리앱 '1Password' iOS 버전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평소 17.99불에 판매되는 고가의 앱인데 미국 연휴 기간 한시적으로 9.99불에 판매된다고 합니다. 역대 최저가는 아니지만, 아직 맥 버전의 짝을 지어주지 못한 분들이 구매하기에 적절한 타이밍이 될 것 같습니다. Dropbox가 지난 9월 1일부터 새로운 API 정책을 시행함에 따라 맥과 iOS기기 간에 동기화 기능은 오로지 1Password 4 iOS 버전으로만 가능한 상황입니다. 당시 보상차원에서 제작사가 1Password 4 iOS 버전을 역대 최저가격인 7.99불에 판매해 관련 소식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1Password 4 iOS 버전은 최근에 출시한 맥용 1Password 4와 Dropbox, iCloud를 통해 웹 사이트 로그인 정보 등 사용자의 여러 비밀 정보를 동기화할 수 있으며, 사파리보다 성능은 다소 떨어지지만 자체 웹 브라우저를 탑재하고 있어 웹 사이트 비밀번호를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맥 버전은 이번에 할인 판매를 건너뛰는지 아직 가격 변동이 없는 상황입니다.

1Password 4 for iOS $9.99



관련 글
• 맥용 1Password 4 정식 버전 출시. 어떤 점이 달라졌나?
• 추가 비용없이 언제 어디서나 '1Password' 키체인에 접근하는 방법
• iOS용 1Password 3 드롭박스 지원 중단. 'iOS용 1Password 4는 일주일간 반값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