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인기 RSS 리더 'Reeder for Mac' 이달 중 베타 버전 공개?

한때 독보적인 인기를 끌었지만 구글 리더 폐지 후 대응이 늦어 현재까지 침묵을 지키고 있는 'Reeder for Mac'. 하지만 이제 기지개를 켜며 다시 일어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Reeder 제작사는 오늘 트위터를 통해 맥 버전 출시 지연에 대해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맥 버전 개발에 임하고 있으며 빠르면 이달 중 베타 버전을 공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기존의 발표대로라면 작년 가을에 베타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었지만, 제작사는 예상외로 작업량이 많아져 개발 기간이 길어졌다고 해명했습니다.

맥용 Reeder가 자리를 비운 동안 ReadKit이 눈부신 성장을 보이며 맥용 RSS 리더 주류 앱으로 자리잡았는데, 과연 Reeder가 예전 만큼의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이미 기능적인 부분에 있어서 만큼은 ReadKit이 Reeder의 전성기 시절을 앞질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업데이트가 늦어진 만큼 빼어난 기능과 아름다운 인터페이스 등 기존보다 더욱 알찬 모습으로 돌아오길 기대합니다..

차후 Reeder 베타 버전이 공개되면 발빠르게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참조
Twitter - Reeder

관련 글
• 인기 RSS 리더 앱 Reeder 2 출시. '맥 버전은 올 가을에'
• 키보드 지원과 동기화 성능 강화한 ReadKit 2.4 업데이트
• Reeder, 구글 리더 서비스 종료하는 7월 1일 전에 새 버전 출시 차질… '공백 불가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