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유명 맥 앱 9종을 10불 미만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 Mac Bundle 5.0 패키지

간만에 번들 패키지 판매 소식 전해 드립니다. 번들 패키지 전문 사이트 '스택소셜'에서 맥 앱 9종과 45개의 iOS 개발 동영상 강좌를 포함한 번들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딱히 킬러 앱으로 여길 만한 앱은 없지만 RapidWeaver가 간만에 번들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고, 직원들이 화사를 인수해 화제가 된 TuneUp 등 가격에 비해 인지도 높은 앱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구매 가치가 높습니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빨리 구매할 수록 남들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일종의 선착순 할인 방식인데, 현재 도합 800불 상당의 구성품을 9불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판매가가 야금야금 올라가기 때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Mac Bundle 5.0 Ft. RapidWeaver 5 + TuneUp

다음은 번들에 포함된 앱들의 간략한 소개입니다.


RapidWeaver 5 (정상가: 79불)

맥 사용자라면 한번쯤 들어봤으리라 생각되는 유명한 홈페이지 저작도구입니다. 홈페이지 제작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위지위그 스타일의 편집기와 마흔가지의 기본 템플릿을 활용해 미려한 디자인의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으며, 해외 개발자와 디자이너가 제작한 수백여가지의 유/무료 플러그인과 애드온이 모여있는 온라인 스토어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끌량 지인이신 박주환(pjhwan)님이 RapidWeaver를 이용한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 방법을 블로그에 소개하고 계신데, 공유기 문제 때문에 블로그가 한동안 닫혀 있는 상태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북마크해두셨다가 나중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


TuneUp (정상가: 50불)

역시 맥 사용자들에게 매우 잘 알려져 있는 앱입니다. 아이튠즈 보관함에 넣어둔 음악 파일의 태그를 자동으로 추가하거나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때 제작사가 망하는 바람에 서비스가 중단되기도 했지만 직원들이 회사를 인수해 운영을 재개한 바 있습니다. 번들 패키지에는 완성도가 처참하게 떨어지는 TuneUp 버전 3 대신 버전 2가 포함돼 있는데, 이와 관련한 뒷얘기는 앞서 별도의 포스팅으로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DiskDrill 2 (정상가: 99불)

실수로 휴지통을 비워 파일이 완전히 삭제되거나 물리적인 결함으로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이 날라갔을 때 사용하는 강력한 하드디스크 복구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경쟁 프로그램 가운데에서도 가히 최고의 복구율을 자랑하며, 개인적으로도 좋은 경험을 한 적이 있어 복구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께 항상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앞서 몇 차례 번들 패키지를 통해 판매된 바 있는데 이번 번들에는 비교적 최근에 출시한 DiskDrill 버전 2가 포함돼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CrossOver 13 for Mac (정상가: 30불)

번들 패키지에 자주 포함되는 단골 손님이죠. 맥에서 Windows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가상화 소프트웨어입니다. 패러렐즈나 VMware와 차이가 나는 부분은 Windows를 아예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인데, 오랜 기간 개발되면서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착착 늘려가고 있습니다만, 여전히 성능과 안정성 그리고 호환성 측면에서 미흡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번들에 포함된 버전은 올해 초 새로 출시한 버전 13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Volia (정상가: 30불)

Ember, Pixa, Sparkbox와 더불어 맥용 스크린샷 캡처 앱 중 수작으로 꼽히는 앱입니다. 이미지 뿐만 아니라 동영상 캡처도 지원하며 갈무리한 이미지/동영상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분류 기능과 원본 손실 없이 주석을 첨가하고 삭제할 수 있는 부분이 강점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SnapHeal Pro (정상가: 40불)

사진을 찍었는데 얼굴에 점이나 기미, 여드름이 있으면 많이 속상하시죠? 또 배경에 거슬리는 사물을 제거하고 싶으실 때가 있으실 텐데요 그럴 때 마우스 클릭 몇번으로 사물을 쓱싹 지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채도나 선예도 조절 등 포토샵의 일부 핵심 기능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간단한 이미지 보정 프로그램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이전 소개글

이번 번들에 포함된 버전은 단독 실행은 물론 포토샵이나 라이트룸, 애퍼처의 플러그인 형태로도 사용할 수 있는 프로 버전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mSecure for Mac (정상가: 20불)

웹사이트 로그인 정보, 신용카드 및 은행 계좌 등 민감한 개인정보를 한군데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경쟁 프로그램 '1Password'의 후광에 가려 인지도는 떨어지는 편인데, 꾸준히 기능을 개선하고 완성도를 높이고 있어 1Password의 대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번들에는 맥 버전만 포함돼 있으며, iOS 버전Windows 버전은 별매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MacX Mobile Video Converter (정상가: 50불)

얼마 전에 무료로 풀려 소개해 드렸던 MacX사의 동영상 컨버터입니다. 큰 형님 격인 MacX Video Converter와 기능이 비슷하지만 출력 포맷이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기기 등 모바일 기기에 특화된 것이 특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PDF Converter Pro for Mac (정상가: 80불)

PDF 문서를 엑셀이나 워드, iWorks, HTML, ePub, TXT로 변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00여개의 PDF 문서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배치 프로세싱과 광학문자판독(OCR)을 지원해 래스터라이즈(Rasterise)화 되어 있는 글자도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인데 한글을 지원하지 않는 부분이 아쉽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Projects In iOS E-Learning Course (정상가: 299불)

총 13.5시간 분량의 강의 45개로 구성된 iOS 앱 개발 강좌입니다. 설명을 보니 여러 주제 중에서도 iOS 7과 Xcode 최신 버전 환경에서 맵킷, 아이폰 센서, 뷰 컨트롤러, 멀티미디어 코드를 다루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참조
StackSocial - Mac Bundle 5.0 Ft. RapidWeaver 5 + Tune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