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인기 앱스토어 품목이 일제히 50% 세일에 들어갔다는 소식을 전해 드렸죠.
한번에 모이기 힘든 앱들이 아무런 사전 공지 없이 동시 할인 판매에 들어가 무슨 일인가 싶었는데, 알고 보니 애플이 주동자였습니다.
애플이 오늘 '업무 능률 향상(Get Productive)'이라는 배너를 내걸고 iOS와 OS X 사용자들에게 두루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앱을 한데 모아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맥 앱스토어에서 할인 중인 품목은 이미 별도의 포스트를 통해 간략히 소개해 드렸고, iOS도 하나 같이 놓치기 아까운 멋진 앱들이 포진해 있습니다. 특히 아이패드를 맥의 세컨모니터로 만들어 주는 'Duet Display', 맥처럼 iOS에도 일종의 자동화기능을 불어넣어주는 'Workflow', 필기 능력이 뛰어나다고 정평이 나 있는 'GoodNotes'가 눈에 들어옵니다.
워낙 구성이 좋고 할인률도 높아 그동안 애플이 진행했던 여러 프로모션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할인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기간 한정 특별가라고 하니 늦지 않게... 하지만 현명하게 구매하는 센스를 발휘하시기 바랍니다. May the 지름신 be with you!
맥 앱스토어
아이튠즈 앱스토어
관련 글
• 맥 앱스토어 인기 품목 일제히 50% 세일 시작... Day One, Desk, The Hit List 외 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