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 앱 산타(App Santa) 할인판매 이벤트 '기지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엄청난 할인율로 맥 유저의 지갑을 노리는 ‘앱 산타(App Santa)’ 이벤트가 진행될 모양입니다.

앱 산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여러 소프트웨어 제작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입니다. 제작사 입장에서는 판촉 비용을 아껴서 좋고, 구매자 입장에서는 유명 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매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죠. 할인율은 최대 60퍼센트에 이르고, 또 번들 패키지와 달리 자신의 입맛에 맛는 앱만 고를 수 있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입니다.

현재 앱 산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올해도 이벤트가 진행된다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어떤 제작사가 참가하는지, 또 언제부터 시작하는지 정확한 시기는 밝히지 않았지만, 작년의 경우 12월 16일부터 30일까지 2주 동안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따라서 당장 내일 이벤트가 시작해도 이상할 건 없습니다. 업데이트: 22일부터 시작한다는 안내문이 올라왔습니다.

작년의 경우 ○ Tweetbot1PasswordDay OneClearMindNodePDF ExpertDraftsTextExpander 같은 쟁쟁한 앱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됐고, 재작년엔 ○ Launch Center ProCalendar 5Screens ○ PCalcScanner Pro ○ Printer Pro 등이 할인 대상이었습니다. Mac 앱보다는 iOS 앱에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iOS/Mac 버전을 모두 판매하는 제작사의 경우 두 버전 모두 할인가가 적용될 때가 많았습니다.

남보다 좀 더 빨리 앱 산타 할인 소식을 접하고 싶은 분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뉴스레터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또 앱 산타 외에도 개별적인 할인행사가 많이 진행될 텐데 눈에 띄는 행사는 언제나 그렇듯 백투더맥을 통해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



링크
App Santa - Award winning Apps, up to 60% off for Christmas

관련 글
2014 App Santa 이벤트
2013 App Santa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