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125달러 상당의 맥용 소프트웨어 8종을 무료로 내려받자! '2016 Mac Freebie Bundle'

독자 여러분 지난 한 주간 잘 지내셨는지요?

푹푹찌는 여름이 바로 엊그제 같은데 벌써 9월도 다 끝나가는군요. 한 주, 그리고 9월의 끝을 무료 앱 소식으로 마무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번들 판매 전문사이트인 '스택소셜'에서 125달러 상당의 맥용 소프트웨어 8개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공짜 프로모션이 대개 그러하듯 인지도나 완성도가 썩 높다고 하기는 어려울 것 같은데요. 몇 가지 독특한 앱과 기능이 만족스러운 앱이 포함돼 있어서 내려받을 가치는 있어 보입니다.

△ 우선 실수로 키보드를 조작해 앱이 종료되는 것을 방지하는 'commandQ'를 비롯해 △ 현재 사용 중인 앱을 제외한 나머지 앱에 검은 장막을 가려 집중력을 높여주는 'UnDistracted' △ macOS에 내장된 앱 스위처의 기능 확장판을 보는 듯한 'SuperTab' △ 쾌적하고 빠른 속도가 장점인 이미지 뷰어 'iFotosoft Photo Viewer' △ 객체-관계형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Postgres를 기반으로 한 'SQLPro' △ 스크린샷 촬영후 메뉴 막대 아이콘을 통해 이미지를 꺼내 쓸 수 있는 'Screenie' △ 4K 동영상과 자막을 지원하는 멀티미디어 재생기 'Total Video Player' △ iTunes 라이브러리 일부분을 외장하드나 SD카드에 내 보내주는 'Export for iTunes' 등 가지각색의 앱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습니다. 

* 앱 이름을 클릭하면 공식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2016 Mac Freebie Bundle 프로모션 참가 방법

이번 번들 패키지는 여기를 클릭하시면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한 가지 조건을 충족시켜야 하는데요. 바로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사이트를 홍보해야 한다는 것. (이제 잘 아시듯이 미션 수행 여부만 확인되면 시리얼 키를 발급받을 수 있으므로 소셜 네트워크에 올린 홍보성 메시지는 '적당히'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자! 미션 완료하면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초록색 'Redemption Link'를 눌러 라이선스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

앱에 따라 스택소셜에서 바로 시리얼 키와 다운로드 링크가 발급되는 경우도 있고, 앱 제작사 웹사이트를 통해 시리얼 키가 발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화면에 나타나는 지침만 따르면 되므로 그렇게 어렵지는 않을 겁니다. 무엇보다 지금으로부터 15시간 뒤에 프로모션이 마감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은 그 전에 꼭 챙겨 받으시기 바랍니다. 특히 댓글란을 통해 CommandQ 같은 앱이 없는지 물어보는 분들이 많았는데 그런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참조
StackSocial - 2016 Mac Freebie Bun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