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 개봉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뉴 맥 캔들' 사용기 (동영상)

2016. 10. 7. 16:42    작성자: ONE™

며칠 전 백투더맥을 통해 '뉴 맥 캔들'이라는 양초가 나왔다는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애플 관련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트웰브사우스'에서 출시한 양초인데요. 새로운 맥을 개봉했을 때 나는 향기를 재현한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는 내용이었죠.

여러 IT매체를 통해 소식이 전해진 이후 도대체 어떤 냄새가 나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데요. 때마침 '9to5mac'에 제품 사용기가 올라왔습니다. 그 간 수 많은 IT제품을 다뤘지만 양초를 리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애플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방증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래는 사용기 일부분을 인용한 것이며 링크를 방문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과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Twelve South calls its fragrance an interpretation, and after comparing this candle with my just-opened iPhone 7 box, I’d say that’s a fair description. The candle doesn’t smell exactly like new Apple hardware, but I find that it evokes enough redolence to live up to its namesake."

- 9to5mac

요점만 정리하면, 막 개봉한 애플 제품에서 나는 향기와 완벽히 일치하지는 않지만 충분히 제품 이름에 걸맞은 향기를 피운다고 합니다. 불을 붙이지 않아도 방 안이 향기로 가득 찰 만큼 발향이 뛰어나고, 불을 붙이면 '산뜻한(clean)' 아로마 향 사이로 맥 향기가 살짝(slightly) 난다고 하네요.

대강 어떤 냄새인지 머릿속에 어렴풋이 그려지는 듯한데요. 아로마 향이 맥 개봉 향기보다 강하다고 하니 기대치를 너무 높게 잡아선 안 될 것 같습니다. 혹시 제품이 매진되기 전에 주문하신 분이 있으면 우리말로 더욱 생생한 후기 부탁드립니다 :-)



참조
9to5mac - Hands-on with TwelveSouth’s ‘New Mac’ scented candle

관련 글
갓 개봉한 맥 향기가 나는 수제양초가 나왔다... '뉴 맥 캔들'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지 못하는 괴상한 맥용 액세서리 7가지
맥북 포장재의 재발견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 Icon
    LDW

    저는 다른 집필진 분들 글 주제도 다양해서 읽는 재미가 있었는데... 너무 이기적인 사람들이 많네요... 뭐가 그렇게들 불만이신지... 저런 불만만 많은 사람들 의견을 수용할만큼 가치가 있는 사람들인지 참... 저사람들은 어딜가든 불만투성이에 민폐만 끼칠텐데

  3. Blog Icon
    스님

    이 세상의 모든것은 가치있고 소중합니다.

  4. Blog Icon
    이세한

    스님. 스님이 하고자 하는 말씀이 무엇인지 잘 압니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존중 받아야 마땅하다는 것이죠. 그렇다면 이런 질문을 던진다면 어떨까요? 악이 존중 받아야 한다면, 악을 없애는 선 또한 존중 받아야 하는 것이 아닌가? 만약 악의 악, 최악의 멸종이 존중을 받으면 악은 존중을 받지 않게 되는 것인가? 하지만 악을 존중한다. 단지 악을 없애는 선도 존중을 받아야 한다는 것. 왜냐하면 모든 것은 가치 있고 소중하니까 모든 것은 존중 받아야 하니까요. 스님의 말씀은 확실히 일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스님. 스님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싶지 않습니까? 더 나은 세상. 최대한 존중을 해서 악까지 포용을 하지만,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도저히 존중해 줄 수 없는 악 중의 악, 최악의 의견은 억제되어야 할 것입니다. 스님. 스님의 말씀은 잘 알겠습니다만 도저히 프로 불편러들은 두고 볼 수가 없습니다. 이 두고 볼 수 없는 소중한 가치를 존중해 주십시오!

  5. Blog Icon
    030038mark2

    뭐가 악이고 선인지 규정 하지도 못하면서

  6. Blog Icon

    다함께 만들어가는 풍성한 백투더맥을 응원합니다 몇일째 허탕치고 가네요ㅠ 부정적인 댓글보단 응원댓글 보면서 화이팅해서 글 써주세요!!

  7. Blog Icon
    홍bro

    음.. 예전에도 댓글들이 이랬나요...? 비하 하고 지적하고.. 이러지 않았던거 같은데.. 글의 연재가 늦어지면 집필진 먼저 걱정하고 그랬는데... 글을 올리라니요.... 그런 명령이 어딨습니까... 운영자가 계속 밝혔지만, 여긴 수입성이 아닌 집필진의 개인적 취향에 따라 작성되는 장소이고, 우린 아니적어도 저는 그 취향에 도움을 받고 있는 사람 입니다. 근데 댓글들은 상상 이하의 수준으로 점점 치닫고 있네요... 따뜻했던 백투더맥인데.. 그냥 이용의 한 장소로만 생각하시는거 같아 아쉽습니다...

  8. Blog Icon
    Amur_Sunny

    이제 곧 맥북프로 신형 발표! 이런 글을 학수고대하는 1인 입니다.

    인터넷에서 가장 흥미 있고 다양하며 이런 저런 정치와는 관련 없는 이 블러그 너무 좋아합니다.

    얼마전에 글 한번 올렸다가 예비 살인자라고 댓글 달려서 참으로 가슴이 아팟습니다.
    (제 나이 52살 되도록 처음들어보는 충격적인 글이라서 반성과 참회도 많이 했습니다만. 맘은 아팟어요)

    하지만, 다시 글을 써봅니다. 저는 그 사람들 땜에 온게 아니고 원님과 집필진, 그리고 이 블러그를 좋아하시는

    많은 사람들과 같이 하는게 좋아서 글을 올립니다.

    이 블러그는 참 좋습니다.

  9. Blog Icon
    dr.mac

    새로운 집필진 분들이 투입되고 더 자주 글이 올라오고 잡지 같이 읽을 거리고 많아서 참 좋았는데, 불만을 갖고 계셨던 분들의 태도가 참 이해가 되지 않는군요. 백투더맥은 상업적인 사이트도 아니고, 원 님 포함, 집필진 분들 모두, 방문자 님들과 같은 똑같은 맥을 좋아하는 유저 분들이고 좋은 뜻으로 하는 일이었는데 대체 무슨 심보인지 모르겠습니다. 위에 어떤 분들은 중복 되는 정보를 지적하셨는데, 중복 되는 정보가 있더라도 어떤 분들에게는 소중한 정보일 수 있는 것을, 돈 주고 구독하는 것도 아니고 좀 유연하게 생각 합시다.

  10. Blog Icon
    닥터조

    이 블로그에 항상 신세지고 있었고, 그저 유용한 정보 말고도
    one님에게 따로 신세신 적도 있고 해서 블로그가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전에 맥이 없앤 것들에 대해 쓰신 다른 분의 글 때에 엄청 비판이 많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전 그 글 좋았습니다.
    one님 힘내세요!

  11. Blog Icon
    thieriot

    매일 체크 중인데요. 제가 사랑하는 블로그인데 글이 올라왔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새 글이 안 올라온다해도
    여전히 좋은 블로그 임에 틀림 없습니다.

    고마워요. ❤️

  12. Blog Icon
    산그라스

    몇일 동안 글 안올라와서 무슨일 있겠거니 했는데
    이렇게 시간이 지나가버리니까 이제 걱정이 되기 시작하네요!

    별일 없으신거죠? 집필진분들!

  13. Blog Icon
    es

    집필진 모두 문명중 ㅋㅋㅋ

  14. Blog Icon
    Dr Ha

    언제나 맥에 대한 가장 많은 정보를 얻고 있는 곳입니다. 이 블로그를 통해 맥에 완전 무지했던 제가 조금은 맥을 활용하게 되고 다른이에게 맥의 편함에 대해 이야기 할수 있었습니다 또다른 글 들을 조용히 기다리겠습니다^^

  15. Blog Icon
    응원

    항상 눈팅만 하다 걱정된 마음에 댓글남깁니다..
    맥에 대한 정보를 최우선으로 얻을 수 있었던 곳이 바로 이곳 '백투더맥'이고 언제나 집필진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 가지고 있었습니다.
    다만 일주일째 글이 없어 걱정스런 마음이 드네요 ㅜㅜ

    집필진 분들 뒤에서 응원하는 유저들이 많다는 것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힘내세요!

  16. Blog Icon
    쿄토럽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떤 일이 있으신지 모르겠지만, 앞으로 하시는 일 전부 잘 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얼른 돌아오셨으면 좋겠네요 ^^

  17. Blog Icon
    런던

    맥을 입문할 수 있게 만들어준 블로그입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들어와보는지 몰라요.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 댓글 남겨봅니다. 행복하세요!

  18. Blog Icon
    위버멘쉬

    소중한 곳이라 미약하나마 한 말씀 올리고자 합니다. 익명성이 보장된 곳이기는 하지만 말 속에는 필자의 인격이 고스란히 담겨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댓가를 바라지 않고 시종을 일관되게 정보 공유에 힘써주신 원님을 비롯하여 새로운 집필진들께 늘 감사를 드렸습니다. 무지를 일깨울 수 있는 공간이었고 그 덕에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어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헌데 무슨 일이 있으셨는지는 차치하고서라도 걱정스러움은 감출 수가 없습니다. 어쨌거나 무슨 이유에서건 늘 무탈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곳에서, 글을 통해 만나뵐 수 있길 고대하겠습니다.

  19. Blog Icon
    라비

    잠시 바쁘신 일이 생기셨나 했는데,
    무슨 다툼이 있으셨던건 아니시죠?? 많은 분들이 하시는 말처럼 걱정이 되네요ㅡㅜ

  20. Blog Icon
    저는요

    one님이 바쁘실때는 휴식하실 수 있죠
    개인을 향한 지나친 단어 선택이나 감정적 다툼이 아닌 애플과 관련된 비판적 댓글은 오히려 있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애플에 대한 긍정적 정보만 그리고 그런 분위기만 있었고 앞으로 그렇다면 이곳에 더 오지 않을지 모르겠습니다. 한쪽 분위기로 치우치지 않고 적당한 긴장감을 유지 할 수 있다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 분위기는 운영자가 아닌 이용자들이 만드는 것일테지요 늘 고퀄리티 멍석을 깔아주는 one님 좋은 하루 되세요.

  21. Blog Icon
    찍스

    쿠도군님이 보고 싶어요

  22. Blog Icon
    앙리

    진짜 위에 선비님들 개패고싶다...

  23. Blog Icon
    아리

    매일 들어와서 새 글이 올라오는지 확인하는데 무슨 일이 있었는지 걱정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