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유명 맥용 소프트웨어 12종으로 구성된 MacUpdate 번들 패키지 판매 개시 - 49.99불

비교적 더 인지도있는 앱들을 모아서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한 MacUpdate에서 맥용 앱 12종을 모아 49.99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번들 구성은 평이한 수준이지만 평상시 번들로 판매되지 않는 앱들이 대거 번들에 포함되어 있으니 이중 하나를 노리고 계셨던 분들은 번들 구매를 고려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링크: MacUpdate December 2012 Bundle - 12 Mac Apps

페이지 위에 첨부한 동영상을 보시면 이번 번들 패키지의 전반적인 소개 영상을 보실 수 있으며, 아래 이번 번들에 포함된 앱들의 간단한 소개를 덧붙였습니다. 프로그램 이름 옆에 별표 ★ 된 프로그램은 번들 패키지로는 처음 판매되는 프로그램입니다. 게임을 제외한 모든 앱들은 개발사 웹사이트에서 '트라이얼 버전'을 받아 미리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Data Rescue 3 (평상시 판매가: 99.99불)

시스템 파티션이 날라가거나, 실수로 휴지통을 비웠을 때 파일을 복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앞서 소개해 드린 적있는 Disk Drill과 함께 파일 복구 프로그램의 양대산맥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맥업데이트 리뷰 점수도 별 다섯개 만점에 4개 반을 받을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링크: 데모 비디오, 공식 홈페이지


Live Interior 3D Pro ★(평상시 판매가: 129.95불) * 번들 초기 구매자 12,000명에게만 한정 제공

프로그램 내 준비되어 있는 각종 가구와 인테리어 장식품 템플릿으로 실내 인테리어를 가상으로 꾸미고 이렇게 꾸민 인테리어를 3D로 입체적으로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존 템플릿외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아이템 만들기 기능으로 새로운 인테리어 소품을 창조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 집을 장만하는 신혼 부부나 전원 주택을 지으시려는 분께 유용할 것 같습니다. 

➥ 링크: 데모 비디오, 공식 홈페이지


Espresso ★(평상시 판매가: 75불)

맥을 사용하는 웹디자이너들에게 상당히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웹 개발 도구입니다. 심플하지만 미려한 인터페이스로 HTML이나 XML, CSS, JavaScript 코딩을 할 수 있습니다. Coda 보다는 가볍지만, Sublime Text나 TextWrangler 보다 웹 개발에 더 친화적인 프로그램을 찾고 계신다면 추천할만한 것 같습니다.

➥ 링크: 데모 비디오, 공식 홈페이지


Snapz Pro 2.5 ★(평상시 판매가: 69불)

스크린 캡쳐 및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워터마크 추가 기능이나 썸네일 생성, 이미지 프레임 추가하기 기능 등 OS X 자체 기능보다 훨씬 풍부한 설정을 지원합니다.  

➥ 링크: 데모 비디오, 공식 홈페이지


TotalFinder (평상시 판매가: 18불)

구글 크롬에서 탭이 지원되는 것처럼 OS X 파인더(Finder)에서 탭 기능을 사용하거나, 두 폴더를 나란히 띄울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워낙 여기저기 자주 소개되는 프로그램이라 따로 자세한 설명이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

➥ 링크: 데모 비디오, 공식 홈페이지


TotalSpaces ★(평상시 판매가: 15불)

위 TotalFinder를 개발한 곳에서 최근에 밀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OS X 스노우레퍼드에서 지원하던 스페이시즈(Spaces) 기능을 OS X 라이언이나 OS X 마운틴 라이언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초기엔 reSpaces로 불렸으나 TotalSpace로 개명했고, 꾸준한 업데이트를 거쳐 현재 상당한 완성도와 안정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노우 레퍼드의 스페이시즈 기능이 그리우셨던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링크: 데모 비디오, 공식 홈페이지


Mac DVD Ripper Pro 4 ★(평상시 판매가: 25불)

DVD에 담긴 영화를 맥으로 옮기고 아이튠즈나 아이폰에서 인식하는 MP4 포멧으로 일괄 변환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맥에서 광학 드라이브가 점점 없어지는 추세이긴 하지만 영화 DVD를 디지털화시켜 아이튠즈에서 관리하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습니다.

➥ 링크: 데모 비디오, 공식 홈페이지


PopChar X6 ★(평상시 판매가: 38불)

특수문자나 기호를 메뉴바에 등록된 아이콘이나 단축키를 통해 간단히 검색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또 이런 특수기호를 HTML 코드로 변환할 수 있으며, 서체 별로 모양새가 다른 기호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유용성은... 글쎄요 -ㅅ-);; 

➥ 링크: 데모 비디오, 공식 홈페이지


MoneyWell 2 (평상시 판매가: 49.99불)

가계부라고 부르기엔 기능이 너무 막강한 맥용 개인 금전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Dropbox로 연동되는 iOS 용 앱이 별도로 판매되고 있어 아이폰과 맥 간에 데이터 연동이 가능합니다.

➥ 링크: 데모 비디오, 공식 홈페이지


Swift Publisher ★(평상시 판매가: 29.95불)

쉽게 말씀드려 '팜플렛'을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자체적으로 상당히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는데다 프로그램 사용 방법이 어렵지 않아 복잡한 전문 프로그램을 사용하실줄 몰라도 비교적 쉽게 팜플렛이나 전단지, 뉴스레터 등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 링크: 데모 비디오, 공식 홈페이지

Company of Heroes ★(평상시 판매가: 29.95불)

게임엔 영 관심이 저도 아는 RTS(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데모를 해봤는데 재미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링크: 데모 비디오

Roller Coaster Tycoon 3 ★(평상시 판매가: 29.99불)

타이쿤 시리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름은 들어봤을 롤러코스터 타이쿤의 세번째 버전입니다. 최근에 롤코 3D 시리즈도 나온걸로 아는데 게임에 대한 평가는 3가 더 높은 점수를 받고 있더군요. 기존에는 사이더 등을 통해 윈도우 용을 컨버전한 수준으로 돌아갔는데 최근에 제대로 맥용으로 컨버전되 맥에서 네이티브로 돌아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메인 게임 이외에 Roller Coaster Tycoon: Soaked!와 Wild 확장팩 2종이 번들에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 링크: 데모 비디오



링크
• MacUpdate December 2012 Bundle - 12 Mac Ap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