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앱/무료

[무료] 아이폰 배경화면을 맥에서 손쉽게 편집하고 전송할 수 있는 추천앱 - Ensoul Wallpapers


Ensoul Wallpapers (9.99불 → 무료)

간만에 고퀄리티 앱이 무료로 풀렸습니다. 중복 파일 삭제 프로그램 Gemini와 폴더 감추기 프로그램 MacHider로 유명한 MacPaw사에서 아이폰용 배경화면 편집 프로그램 Ensoul Wallpapers를 맥 앱스토어에서 현재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고해상도 이미지를 크롭하거나 확대, 축소하는 아주 기본적인 기능에서부터 전문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에서 볼듯한 각종 이미지 파라미터 조절 기능과 FX 특수효과 적용 기능을 갖추고 있는 등 아이폰 배경화면 만들기에 있어서 만큼은 정말 갈 때까지 다 간 프로그램입니다.
 

Ensoul Wallpapers로 편집한 이미지는 아이포토(iPhoto)에 자동으로 생성된 앨범에 담기는데 아이폰 동기화 항목에 포함해 아이폰으로 옮길 수 있으며, 특히 사진 스트림(Photo Stream) 기능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앱 내에서 편집한 이미지를 별도의 동기화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아이폰으로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내는 기능 뿐만 아니라 읽어드리는 기능도 아이포토 보관함이나 별도로 등록한 폴더와 바로 연동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많은 기능을 담고 있으면서도 기존에 MacPaw사에서 만든 프로그램들이 그렇듯 아주 미려하고 단정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사용 방법을 따로 숙지하지 않아도 아주 손쉽게 앱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아이폰 3Gs의 480 x 320 해상도에서부터 아이폰 4, 4s의 960 x 640 및 최신 아이폰 5의 1154 x 640 해상도까지 모든 아이폰의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지체하지 마시고 어서 득템하세요 :-)- 월페이퍼, 바탕화면, 배경화면, Wallpaper


링크
맥 앱스토어 - Ensoul Wallpapers

참고
• 한편, 기존에 Ensoul Wallpapers를 맥 앱스토어에서 유료로 구매하셨던 분들을 위해 기존에 맥 앱스토어에 등록되어있던 Ensoul Wallpapers가 ➥ Ensoul Contacts (4.99불)라는 연락처 사진 편집 프로그램으로 앱 자체가 완전히 교체되었습니다. (즉, 기존 Ensoul Wallpapers → Ensoul Contacts로 바뀌고 이번 Ensoul Wallpapers는 새로 등록) 따라서 Ensoul Contacts라는 앱도 공짜로 사용하시면서 이번에 새로 배포되는 Ensoul Wallpapers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