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음악 관련 앱으로만 구성된 The Ultimate Music Bundle - 39불

최근 다양한 카테고리의 앱을 하나로 모은 맥용 소프트웨어 패키지 판매가 주를 이루는 가운데 오로지 음악 관련 앱으로만 구성된 번들 패키지가 올라왔습니다. 번들 패키지 이름이 '궁극의 음악 번들(The Ultimate Music Bundle)답게 패키지 구성이 상당히 개성있고 인지도 있는 음악 관련 앱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맥을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용도로 활용하시는 분들에게 상당히 유용한 패키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격은 미화 39불이며 아래 각각의 앱들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덧붙였습니다.

➥ 링크: The Ultimate Music Bundle


Flip4Mac Studio (상시 판매가: 49불)

맥용 추천 프로그램 리스트에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Flip4Mac의 유료 버전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에서 사용되는 WMV, WMA 포멧을 맥에 설치한 웹브라우저에서 재생할 수 있는 아주 기본적인 기능에서부터 해당 포멧을 맥에서 기본 인식하는 포멧(MP4등)으로 인코딩 해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터 맥용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들에 비해 신뢰성이 높아 맥 영상 전문가들이 애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링크: Flip4Mac 공식 웹사이트


Boom (상시 판매가: 7불)
맥의 볼륨을 최대로 올렸는데도 음량이 영 쉬원치 않거나 답답하게 들리신적이 없으십니까? Boom은 시스템이 지원하는 음량 최대치 이상으로 스피커의 볼륨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면서도 더욱 정제되고 깔끔한 소리를 들려줘 많은 맥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스피커 구경이 작은 맥북에어나 맥북프로에서 더욱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맥 앱스토어에서는 전체 500개 리뷰 중 별 4.5개를 받을만큼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링크: Boom 공식 웹사이트


MegaSeg DJ (상시 판매가: 99불)
디제잉 아티스트들에게 상당한 인지도를 구축해가고 있는 MegaSeg사에서 개발한 맥용 디제잉 소프트웨어입니다. 비트 동기화나 큐 스크러빙, BPM과 게인 컨트롤 등 디제잉에 필수적인 요소들을 모두 갖추고 있는 등 경쟁 프로그램인 djay나 UltraMixxer에 비해 기능적인 면이나 비쥬얼 적인 면에서 한수 위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링크: MegaSeg 공식 웹사이트


TuneUp (상시 판매가: 50불)
일종의 MP3 태그 자동정리 프로그램입니다. 아이튠즈의 플러그인 형태로 작동하면서 아이튠즈 보관함에 있는 곡들을 분석해 노래들의 MP3 태그 정보를 알아서 수정해 줍니다. 또 음악 CD를 리핑했을 때 아이튠즈 내에서 바로 태그를 정리해 주는 기능도 TuneUp 이 제공하는 상당히 편리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아이튠즈 보관함에 수천~수만곡의 팝송이 있으신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 링크: TuneUp 공식 웹사이트


The T-Pain Engine (상시 판매가: 30불)
맥용보다 아이폰용이 더 유명 한 T-Pain 엔진은 마이크로 입력된 사용자의 육성이나 음성 파일에 T-Pain 창법 효과와 비트를 입혀주는... 일반인들이 봤을 때 참 별난 프로그램입니다 :-) 음악 작곡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용자들도 비교적 쉽게 그럴듯한 음악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T-Pain 엔진 프로그램의 최대 장점입니다.  

➥ 링크: T-Pain 엔진 공식 웹사이트


Tracks (상시 판매가: 10불)

메뉴바나 시스템 광역 단축키를 통해 아이튠즈를 컨트롤하거나 아이튠즈 보관함에 있는 노래를 검색하고 재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에 유사 프로그램이 우후죽순 늘었지만 커버수트라 (CoverSutra)와 함께 상당히 오랜 시간동안 맥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프로그램입니다. 보관함에 음악이 없는 경우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프리뷰를 들을 수 있는 기능이 최근에 추가되었으며 일종의 소셜 음악 사이트라 할 수 있는 Last.fm과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링크: Tracks 공식 웹사이트


Ondesoft Audio Recorder (상시 판매가: 30불)
멀티미디어 앱 전문회사 Ondesoft에서 개발한 맥용 녹음 프로그램입니다. 마이크를 통한 음성 녹음 뿐만 아니라 시스템에서 재생되는 각종 사운드를 하드웨어 소스와 앱 별로 선택해서 녹음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특정 시간대에 나는 소리를 녹음할 수 있는 스케쥴러 기능이 내장되어 있는 등 녹음 관련해서는 부족함이 없는 기능을 제공해 줍니다.

➥ 링크: Ondesoft Audio Recorder 공식 웹사이트


(보너스) SOS Online Backup (상시 판매가: 80불)
SOS Online Backup은 앞서 다른 앱들과는 달리 멀티미디어 파일을 포함한 중요 파일들을 50기가 상당의 온라인 저장 공간에 백업해 두는 서비스입니다. Amazon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일반 사용자를 대상으로 백업 관련 상품을 제공해오고 있고 Acronis나 CrashPlan, AVG 같은 시스템 복구 전문 업체에서도 유사 서비스를 지난 몇 년간 속속 출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SOS Online Backup은 최대 5대의 기기에 백업을 지원하며, 이번 번들에 포함된 라이센스로 해당 서비스를 1년간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 링크: SOS Online Backup 공식 웹사이트



링크
• The Ultimate Music Bundle

  • Solunar 2012.12.18 18:59

    Boom믿을만 진짜로 믿을만한가요?
    워낙 이프로그램 쓰고나서 망가졌다는 소리를 맥쓰사에서 많이 들어서요ㅠ

    • BlogIcon ONE™ 2012.12.18 19:22 신고

      https://itunes.apple.com/app/boom/id415312377?mt=12
      맥 앱스토어에서는 전체 500개 리뷰 중로 별 4.5를 받을 만큼 평이 괜찮은 프로그램인데 일부 문제가 발생한 케이스가 있나보군요. 맥쓰사도 검색해보니 오히려 칭찬성 글들이 더 많아보구요. 하지만! 조심해서 나쁠건 없으니 구입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영길 2012.12.18 23:38

    TuneUp은 최근에 열심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의외로 팝송이 아닌 국내 곡들도 꽤 잘 찾아내는 걸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귀찮아도 태그정리는 윈컴에서 돌려서 아이튠즈매치를 이용해서 맥에서 사용하곤 했는데, 요샌 바로 맥에서 사용하는 정도로 의존도가 커졌습니다.

  • yedamin 2012.12.19 01:39

    탐나는 앱이 많네요. 그동안 태그 수동으로 정리하느라 고생했는데 tuneup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구입하려다 기다렸는데 드디어... (기다리길 잘했다는 생각^^*)

  • Pnamu 2012.12.19 10:18

    매번 앱 추천하는거 보면서 감사합니다.

    근데 현재 군복무중이라 다운을 못한다는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