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iStudiez Pro 등 독특하고 유용한 맥용 앱 할인 소식 모음

연초에 몇 가지 눈에 띄는 맥 앱스토어 앱들이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 블로그에 소개합니다.


iStudiez Pro (9.99불 → 4.99불)

학생들을 위한 추천 프로그램 목록에 자주 이름을 올리는 iStudiez Pro는 학기별 시간표를 작성하거나 수업 시간 및 시험, 과제일 등을 알려주는 캘린더 일정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학생들에게는 오히려 기성 유명 할 일 관리 프로그램에 비해 그 유용함이 더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맥용과 iOS용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고 iCloud를 통해 사용자의 모든 일정과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까지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맥 앱스토어 링크


Security Camera (4.99불 → 1.99불)

Security Camera는 맥 도난 방지 프로그램으로 널리 알려진 iAlertU와 유사하지만 카메라 촬영에 보다 특화되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맥이 잠자기에서 깨어날 때마다 맥 앞의 광경을 페이스타임 카메라로 촬영하고 이 이미지를 사용자의 Dropbox 계정에 자동으로 업로드해줍니다. 사용자가 자리를 비운 사이에 부모님이나 룸메이트.. 혹은 그 누구라도 맥을 은밀히 건드리는 것은 아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맥 앱스토어 링크


Everyday (5.99불 → 4.99불)

한 사람의 셀프 사진을 수 년 간에 걸쳐 촬영하고 이것을 이어 붙여 하나의 영상으로 만든 것이 유튜브 등에 올라와 화제가 되기도 하는데요, 지금 소개해 드리는 Everyday 앱 하나면 이런 영상을 비교적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매일 지정한 시간에 셀프 사진을 찍으라고 알람을 울려주고, 셀프 사진을 찍는데 최적화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매일 찍은 사진을 동영상으로까지 만들어 주는 3가지 기능이 앱 하나에 모두 들어가 있습니다. 늙으면 셀카 찍을 기력도 없습니다. 젊을 때부터 미리 준비해 두세요?!

맥 앱스토어 링크


Real Racing 2 (12.99불 → 4.99불)

EA의 히트 레이싱 게임 Real Racing 2도 현재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iOS용도 동시에 세일에 들어갔습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레이싱 휠로 사용할 수 있는게 특징이며, 레이싱 게임 중에서는 상당히 사실성 넘치는 게임 플레이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맥 앱스토어 링크



관련글
• Back to the Mac 선정 - 올해의 추천 맥용 프로그램 100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