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영화 'JOBS' 영상 일부 공개. '정식 개봉은 4월 19일'

영화 'JOBS'에서 스티브 잡스 역을 맞게될 애쉬튼 커쳐…

외모는 합격점이란 의견이 자자했지만, 목소리와 연기는 어떨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았죠? 오늘 영화 'JOBS'에서 스티브 잡스가 스티브 워즈니악(조쉬 갓)을 설득하는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되었습니다.


* 모바일 환경에서는 동영상이 제대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영상 속에서 잡스는 워즈니악이 만든 'Operating System'을 이용해 컴퓨터를 대량 생산하자고 온갖 이유를 들어 워즈니악을 꼬드기지만, 워즈니악은 '그 누구도 컴퓨터라는 걸 사려고 하지 않을거야. 그 누구도 (Nobody wants to buy a computer. Nobody)'라며 회의적인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에 잡스는 '아니 사람들이 평생 구경조차 해보지 못한걸 원하는지 아닌지 어떻게 알아? (How does somebody know what they want if they've never even seen it)'라며 워즈니악을 다그치고 있습니다.

현재 영화의 정식 개봉일은 4월 19일로 확정된 상태며, 개봉에 앞서 선댄스 필름 페스티벌이 열리는 오는 1월 27일에 시연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한편, 영화의 공식 홈페이지도 개봉을 앞두고 한창 공사에 들어갔으며, 또 영화의 이름도 'jOBS'에서 'JOBS'로 변경되었습니다.



참조
AceShowBiz
the JOBS Movie

관련글
• 영화 'jOBS', 애쉬튼 커처와 워즈니악 역을 맡은 조쉬 갓의 모습이 나란히 담긴 스틸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