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AppyFridays, 35불 상당의 맥용 앱 3종을 한시적으로 무료 배포

요즘 주 단위로 서너 가지의 맥용 소프트웨어를 할인해 판매하는 프로모션 사이트가 맥 사용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마다 꽤 '괜찮은' 앱들을 일괄적으로 2불에 할인 판매하는 'Two Dollar Tuesday'와 매주 금요일마다 두 세 종의 무료 앱을 소개하면서 앱 판촉 활동을 하는 'AppyFridays'가 대표적인 사이트라 할 수 있는데요, Back to the Mac 블로그에서 때때로 소개해드리는 할인/무료 앱 소식도 이 두 사이트를 많이 참조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 중에 괜찮아 보이는 앱들만 추려서 블로그에 올리고 있지만 생생한 소식을 바로 받아보실 분들은 이 두 사이트를 방문해 뉴스 레터를 구독 신청을 해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 AppyFridays에서 9.99불짜리 번들 패키지를 홍보하면서 3종의 앱을 한정된 기간동안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Video Converter (평상시 판매가: 19.99불)

다양한 확장자를 지원하는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입니다. 기존에 잘 알려져 있는 HandBrake나 Adapter에 비교해 전체 기능의 수는 적지만 하나 이상의 동영상을 하나의 파일로 합쳐주는 기능과 일반 동영상을 3D로 변환하는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View in Mac App Store




Folder Tidy (평상시 판매가: 4.99불)

데스크탑 배경화면(혹은 시스템 내 그 어떤 폴더)에 어지럽게 널부러져 있는 각종 파일을 사용자가 지정한 규칙대로 특정 폴더에 차곡차곡 정리해 주는 굉장히 편리한 유틸리티입니다. Hazel급은 아니지만 사용방법이 간편하고 사용자들의 평이 좋아 사용을 적극 추천할만 한 것 같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LensFlares (평상시 판매가: 9.99불)

수십여종의 렌즈 플레어(빛이 렌즈 내부에서 산란하면서 생기는 현상) 중에 하나를 이미지 파일이나 PSD 포토샵 파일에 임의로 추가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대부분의 맥 사용자들에게 있어 그렇게 활용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그래픽 관련 업종에 계시는 분들은 유용하게 쓰실지도 모르겠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늘 그렇지만, 한정된 기간동안 무료로 배포되는 앱은 선다운 → 후 활용처 모색입니다! 

* 아참, 한 가지 잊을 뻔 했네요. AppyFridays에서 위 세 앱을 무료로 배포하면서 홍보하려고 하는 유료 번들 패키지는 FX Photo Studio Pro, Gemini, Focus 3종으로 묶여 있으며 가격은 9.99불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관련 글
애플 설립 37주년 기념(?) 한 개발자가 만든 맥용 소프트웨어 10종이 한시적으로 무료 배포
• 오늘 눈여겨 볼 만한 맥 앱스토어 '무료 및 할인' 소프트웨어 (3월 23일) ← 일부 앱 무료배포 마감 임박!
• 132불 상당의 맥용 앱 9종을 '공짜로' 득템하세요~
• 아이폰/아이패드 앱 개발에 유용한 수백 여종의 템플릿이 무료! '디자이너 번들 패키지'
• [마감임박] MacUpdate 초대박 번들 패키지 '유명 맥용 소프트웨어 10종을 49.99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