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맥용 메일박스, "베타코인 없이도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어요"

얼마전 마치 GTD 방식을 할일을 분류하고 관리하는 것처럼 이메일 메시지를 처리할 수 있는 맥용 '메일박스(Mailbox)'가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간단한 스와이핑 제스처로 오늘, 이번 주, 앞으로 처리하거나 답장을 보낼 메일을 관리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기능을 갖춘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해드렸습니다. 사용 방법이 간편하고 iOS 버전과의 연동성이 우수하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입니다.

아직 정식판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이제 초대장 개념의 '베타코인' 없이도 누구나 메일박스를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게 됐습니다. 베타 테스트가 '클로스드 베타'에서 '오픈 베타'로 전환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최신 베타 버전을 내려받으면 예전처럼 베타 코인을 입력하지 않아도 곧바로 프로그램이 실행합니다.

한편, 새로운 맥용 베타 버전과 함께 iOS용 메일박스도 오늘 업데이트되어 아이폰6와 6플러스를 정식으로 지원합니다. 저번 소식을 놓친 분이나 관심 있는 분은 시간나실 때 꼭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두 버전 모두 무료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참조
Maibox - Mailbox for OSX

관련 글
• iOS 인기 메일 앱 '메일박스(Mailbox), 베타 꼬리표 달고 맥 버전으로 등장
• 눈 깜짝할 새 받은 이메일을 처리한다? 'BlinkMail'
• GTD 방식을 접목한 새로운 맥용 메일 클라이언트 'Mail Pil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