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iOS 및 OS X 인기 앱을 6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App Santa' 이벤트... 오는 16일부터 시작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앱 산타(App Santa)' 이벤트가 성대히 개최된다는 소식입니다.

앱 산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여러 유명 제작사가 만든 iOS 앱을 평소보다 무려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마치 '먹자 골목'처럼 여러 제작사가 공동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입소문으로 고객을 유인한다는 전략이죠. 제작사 입장에서는 판촉 비용을 아껴서 좋고, 구매자 입장에서도 유명 앱을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데다, 선택의 폭이 넓게 느껴지기 때문에 자연스레 지갑을 열게 됩니다.

올해는 12월 16일에 이벤트가 시작해 30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아직 어떤 제작사가 참여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 작년 이벤트 배너

작년의 경우 1Password와 Tweetbot, Day One 등의 유명 iOS 앱이 포함돼 팬들로부터 상당히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는데, 한번 성공한 전례가 있으니 올해도 이에 버금가는 인기 앱이 대거 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OS X 앱도 할인 대상이라 기대가 더욱 큽니다.

행사가 시작하면 백투더맥을 통해서도 소식을 전해 드리겠지만, 남보다 먼저 할인 소식을 캐치하고 싶은 분은 앱 산타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공식 웹사이트에 이메일 주소를 등록해 뉴스레터를 구독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작년 할인 품목은 백투더맥 이전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조
App Santa 공식 웹사이트

관련 글
유명 iOS앱을 최대 6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App Santa'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