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라이프

백투더맥 블로그가 의미 있는 선물을 받았습니다... 티스토리x다음카카오 우수블로그 2015

경비실에 택배가 도착했다고 해서 내려가 보니 까마득 잊고 있었던 선물이 도착해 있네요.

백투더맥 블로그보다 더 많은 분들이 찾는 블로그들, 유수한 실력을 갖춘 쟁쟁한 블로거들과 경쟁을 해야 해서 크게 기대 안 하고 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도와주신 덕분에 2015 티스토리x다음카카오 우수블로그에 선정될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에서 진행한 이벤트 아니랄까봐 주최 측으로부터 카카오톡 캐릭터가 새겨진 머그컵과 우수 블로그 배지를 선물로 받았는데요. 상품의 내용이나 금액을 떠나서 누구나 쉽게 받을 수 없는 상을 받았다는 게 그저 기쁘기만 합니다. 



불과 몇 년 전 상황을 떠올리면 참 격세지감입니다. 블로그를 처음 만들 때만 해도 '과연 맥만 다루는 블로그가 이런 행사에 낄 수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마이너한 주제였는데, 이렇게 블로그 시상식에 이름을 올릴 정도로 호응이 커진 것을 보면 말이죠. 그만큼 국내 맥 사용자 저변이 확대된 것일 텐데요. 앞으로 맥을 주제로 한 블로그가 더욱 많이 생겨서 내년 행사에는 다같이 참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맥 블로그들끼리 같은 주제를 놓고 경쟁하는 게 아니라 서로 돕고 참고하는 분위기가 생겼으면 합니다.

선물과 함께 다음카카오톡으로부터 감사의 인사말도 받았는데 한 회사로부터 격려를 받았다기보다는 앞으로도 블로그를 더 잘 꾸려가라는 방문자들의 채찍질로 삼겠습니다.

백투더맥을 항상 응원하고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늘 감사드립니다.



참조
Daum x Tistory Blog Award 2015

관련 글
• 2014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정
2013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