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변기기

→ 아이패드 프로에 애플 펜슬을 고정할 수 있는 접착식 펜홀더

'하드웨어의 명가 마이크로소프트'

MS가 내놓은 여러 제품 가운데 특히 하드웨어의 만족감이 높은 것을 칭찬하는 농담 반 진담 반의 우스갯소리죠. 그런데 아주 뜻밖의 MS 제품이 최근 애플 유저들로부터 이런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바로 '서피스 펜 루프(Surface Pen Loop)'입니다.

원래는 MS 서피스용으로 개발된 제품인데요. 이게 아이패드 프로에 애플 펜슬을 붙여놓는 용도로 아주 효과적인가 봅니다.

애플 펜슬 수납부가 달린 케이스의 경우 수납부 만큼 부피가 늘어나 휴대성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는데, 이 제품은 군더더기 없이 애플 펜슬만 고정할 수 있어서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3M 특수접착제를 사용해 아이패드 프로나 스마트 케이스에 언제든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만 가볍게 갖고 다니길 원하는 불들에게 최상의 솔루션인 셈이죠. 가격도 5달러정도로 꽤 저렴한 편입니다. 색상은 취향에 따라 5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한국에선 판매되지 않지만, 지인이나 구매 대행 등을 이용하면 약간의 웃돈을 주는 선에서 손에 쥘 수 있을 듯합니다. 아이패드 프로가 없는 분들도 나중을 위해 일단 눈도장 찍어두시기 바랍니다.



참조
Microsoft Online Store - Surface Pen Loop /via Reddit

관련 글
• iFixit, 애플 펜슬 분해기 공개... 공간 활용과 견고함은 '우수' 수리 용이성은 '최악'
• 애플 펜슬을 위한 최고의 DIY 액세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