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iOS

[루머] 신형 아이패드 프로 라인업, 3월 발표

애플이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라인업을 3월에 발표할 것이라고 일본의 애플 블로그 맥오타카라가 20일(현지 시각)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이달에 발표될 제품군에는 기존의 12.9인치와 9.7인치 모델의 신형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미니의 크기인 새로운 7.9인치 모델과 10.5인치 모델도 포함됩니다. 특히 10.5인치는 측면 베젤이 사실상 없는 베젤리스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이 신형 아이패드 프로들은 3월에 출시될 것이지만, 10.5인치 모델은 5월쯤에나 배송이 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 사실 배송 시기를 제외하면 대부분 새로운 내용은 아닙니다.

그 외에도 맥오타카라는 이번 이벤트에서 새로운 애플 워치 밴드와 아이폰 SE의 128GB 버전(2세대는 아닌 듯합니다), 그리고 프로덕트 레드 아이폰 7 시리즈가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원래 이 이벤트에서 2016년형 맥북 프로처럼 썬더볼트 3 단자로 완전히 갈아엎은 새로운 아이맥이 발표될 것이라는 이야기도 나오긴 했으나, 그 부분은 빠져 있습니다.

필자: 쿠도군 (KudoKun)

컴퓨터 공학과 출신이지만 글쓰기가 더 편한 변종입니다. 더기어의 인턴 기자로 활동했었으며, KudoCast의 호스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참조
2017年3月開催のiPad Pro発表イベントで、iPhone SEの容量アップ版も発表か? - 맥오타카라

관련 글
[루머] 애플, 내년 봄 아이패드 프로 3개 모델 동시 출시... 7.9인치 아이패드 미니도 프로 라인업으로 흡수
늘어난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배송기간, 새로운 아이패드의 출시 암시?
[루머] 애플, 내년 3월 '베젤리스' 아이패드 프로 출시... 10.9인치 모델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