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오늘 눈여겨 볼 만한 맥 앱스토어 '무료 및 할인' 애플리케이션들


CameraBag (14.99불 → 9.99불)

애플이 선정한 2012 맥 앱스토어 베스트 애플리케이션 2위를 차지한 사진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깨끗하면서도 깔끔한 인터페이스는 물론 포토샵이나 애퍼처 같은 고급 사진 편집 프로그램 사용법을 모르더라도 손쉽고 간편하게 수백여가지의 특수 효과를 적용할 수 있어 구매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사고 있습니다. 최근에 개인적으로도 구매한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만족감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StackSocial 번들 패키지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9.99





DockView (7.99불 → 0.99불)

독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두면 현재 열려 있는 창의 실시간 썸네일 이미지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또 각각의 프로그램에 속한 창들이 몇 개나 열려 있는지 숫자 뱃지로 보여주는 기능과 몇 가지 사용자 편의기능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윈도우7에서도 작업표시줄에서 썸네일 이미지를 미리 볼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는데 이와 거의 같은 기능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99





Slicer (5.99불 → 무료)

키보드 단축키를 통해 윈도우 크기를 1/2, 1/4 단위로 조절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미 윈도우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시중에 많이 상당히 다양하게 나와있는 편인데, Slicer는 유사 프로그램과 달리 단축키를 반복적으로 눌러 윈도우를 '야금야금' 자르는 차별화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http://bit.ly/slicer-demo 링크에서 데모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TokenLock (2.99불 → 무료)

USB나 블루투스 장치가 맥에 '연결되어 있을 때'만 맥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고, 연결이 끊어졌을 때는 맥을 잠궈주는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유사 프로그램에 비해 상당히 투박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초심자들이 사용하기에 쉽지 않지만, 제공되는 기능도 다양하고 각종 파라미터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기능성면에서는 더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 동안에만 한시적으로 무료 배포됩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Sketchbook Pro 6 (59.99불 → 29.99불)

오토 캐드와 3D 맥스, 마야 등으로 유명한 오토데스크(Autodesk)사의 스케치북 프로가 한시적으로 반값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는데 있어 전혀 부족함이 없는 기능을 지원해 주면서도 사용 방법이 간편한 편이며, 멀티터치 제스쳐를 통해 각종 명령을 신속하게 내려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타블렛 사용자들에게 항상 강력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29.99





doo (무료)

맥 앱스토어에 런칭하자마자 맥 앱스토어 에디터가 선정한 추천 프로그램으로 뽑히는 등 초반 돌풍이 에상되는 강력한 문서 관리 통합 솔루션입니다. 시스템 내에 산재해 있는 각종 문서 파일을 앱 하나로 검색/관리 할 수 있으며, 자체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자의 문서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짧은 문장 몇 마디로는 앱의 진면목을 설명드리기 힘들 것 같은데, 한번 사용해 보신 후 직접 평가를 내려보시길 바랍니다 :-)

View in Mac App Store $0.00



관련 글
• 오늘 눈여겨 볼만한 맥 앱스토어 '할인' 애플리케이션들 (2월 19일)
[진행 중] 완성도와 사용자 평가가 우수한 310불 상당의 맥용 앱 9종을 49.99불에 'StackSocial' 번들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