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모션(Leap Motion) 컨트롤러, 7월 22일로 출시일 연기

2013. 4. 28. 02:00    작성자: ONE™

립 모션(Leap Motion)사는 27일 오는 5월 19일로 예정됐던 립 모션(Leap Motion) 컨트롤러 출시를 7월 22일로 재차 연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립 모션사 마이클 버크월드(Michael Buckwald) CEO는 선주문한 고객들에게 보내는 이메일에서 "제품에 뒤늦게 결함이 발견된 것은 아니며, 고객에게 진정 마법 같은 제품을 전달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개량하고 추가로 광범위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출시 연기에 관한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업체는 또 "1년 가까이 제품 출시를 애타게 기다려온 전 세계 150개국의 수십만 선구매자에게 대단히 죄송하다. 우리는 항상 제품이 우리의 기대치를 충족할 때 비로소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해왔으며, 우리의 기대치는 극단적으로 높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제품 출시에 연연하다 완성도가 떨어지는 제품을 출시할 바에 시간이 다소 지체되고 고객과의 약속을 저버리는 한이 있더라도 제대로 된 제품을 내놓겠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ONE™: 한 명의 예약구매자로써 상당히 실망스러운 소식이지만, 어떤 면에서는 '애플스러운' 고집도 보이는 것 같고 더욱더 완벽한 제품을 전달하려는 업체의 의지에 신뢰감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는 여름 휴가 기간에는 립 모션 컨트롤러와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참조
Leap Motion - Pre-Order the Leap Motion Controller

관련 글
• 구글 어스 7.1 버전부터 립 모션(Leap Motion) 공식 지원... 시연 영상도 공개
• Leap Motion 컨트롤러, 5월 19일 공식 출시. '배송은 5월 13일부터'
• 맥용 할 일 관리 프로그램 Clear, 'Leap Motion 컨트롤러 공식 지원한다'
• 인간의 근육에서 전기 신호를 읽어 기기에 명령을 내려주는 획기적인 입력장치 'MYO'

    
  1. 이 장난감(?)을 활용할 수 있는 여러 응용프로그램들이 기대됩니다. 어떤 누군가 또 엉뚱한 발상을 할지ㅎㅎㅎ

  2. 네, 컨트롤러도 컨트롤러지만 이걸 활용한 다양한 앱의 등장이 저도 더 기대됩니다 :-)

  3. Blog Icon
    으음

    아, 안돼!!!

  4. 정말 볼때마다 신기한 장난감(?)이군요,,ㅠㅠㅠ

  5. 매번 출시가 연기되는 장난감이기도 하죠 ㅠ.ㅠ

  6. Blog Icon
    shiregm

    지금 예약할인은 없는 것이죠?

    미리 예약했어야 하는 것인데 말이죠.

    :-(

  7. 네, 올해 2월 27일 이전에 선주문한 구매자만 특가(?)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8. Blog Icon
    동원참치

    듣도보도 못한 신기한 물건이네요~ 오에스텐 기본 앱들에는 사용이 가능한가요?

  9. OS X에서 자체 지원하지는 못하고 드라이버를 설치하거나, 앱단에서 개별적으로 지원이 이뤄져야 합니다.

  10. 아, 안돼!! 배송일이 늦어지고 있어요!!! ㅠㅠ

  11. Blog Icon
    SPC

    죄송하지만 질문 좀 하겠습니다.
    '애플스럽다는' 것의 정의가
    1. 애플답다
    2. 애플같다
    둘 중 무엇인가요? 립모션은 애플이 만든게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12. 당연히 '애플 같다'라는 의미로 쓴 것입니다.
    그 신사는 하는 짓이 아이답다../ 그 신사는 하는 짓이 아이스럽다..
    그 업체의 고집이 왠지 애플답다. / 그 업체의 고집이 왠지 애플스럽다..
    어떤 표현이 더 자연스럽게 느껴지시는지요?
    http://blog.daum.net/_dicmanager/262

  13. Blog Icon
    개발자

    혹시 립모션 베타테스터로 가지고 계신분 있나요?

    있으시면 kidzzang89@naver.com로 메일좀 주세요

    이틀정도 빌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