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인기 맥 앱스토어 유료 앱 6종, 오늘 단 하루만 1.99불에 일괄 할인 'Yoink, ForkLift, PopClip, TuneSpan 등'

매주 화요일마다 맥 앱스토어 앱을 일괄적으로 2불에 할인 판매하는 'Two Dollar Tuesday'에서 이번엔 꽤나 눈여겨 볼만한 유료 앱을 대거 프로모션하고 있습니다. 제작사 홈페이지가 아닌 맥 앱스토어에 올라온 앱들이며, 특히 ▲ Yoink ▲ ForkLift ▲ PopClip은 최근 포스팅한 " 2014년에도 함께할 맥 블로거 필수 앱'에 포함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린 바 있습니다. 그밖에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TuneSpan과 Leaf 2도 가격 대비 완성도가 매우 뛰어난 앱 입니다. 

Markdown Pro (9.99불 → 1.99불)
    실시간 미리보기를 지원하는 마크다운 기반의 텍스트 편집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미리보기 기능이 탑재된 마크다운 편집기를 찾으신다면 국내 개발자가 만든 '하루패(Haroopad)'를 더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뛰어난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뛰어난 마크다운 편집기입니다.)

Yoink (3.99불 → 1.99불)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파일을 한데 모아놨다가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는 파일 바구니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기능이 풍부하고 파일을 여러번 바구니에 추가할 수 있어 DragonDrop 앱보다 활용성이 우수한 편입니다.

Leaf 2 (4.99불 → 1.99불)
    Feedly와 연동하거나 단독으로 웹 사이트를 구독할 수 있는 RSS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미려하고 심플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군더더기 없이 RSS를 구독하는데 필수적인 기능만 모아둔 것이 장점입니다.

Forklift 2 (19.99불 → 1.99불)
    Trasmit 보다 인터페이스 면에서는 한수 아래라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탭, 듀얼보기, 작업  대기, 파일 스택 등 토탈커맨더에 버금가는 폴더 내비게이션 기능을 내장한 FTP 클라이언트입니다.

PopClip (4.99불 → 1.99불)
    iOS 스타일의 팝업 창으로 텍스트를 처리할 수 있는 유틸리티입니다. 다양한 플러그인을 설치해 기능을 대폭 확장할 수 있어 왜소한 겉모습과는 달리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TuneSpan (14.99불 → 1.99불)
    아이튠즈 보관함을 NAS, 외장하드 등 여러 저장소에 분산, 관리할 수 있는 독특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아이튠즈 보관함의 콘텐츠를 보다 유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용량 문제에 시달리는 맥북에어 및 레티나 맥북프로 사용자들이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여러 차례 있었던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신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당시를 기회를 놓치신 분들에게 있어 최적의 구매 찬스가 될 것 같습니다.



참조
• 2014년에도 함께할 맥 블로거의 필수 앱
• 맥 사용 중 파일을 담아두는 작은 바구니 프로그램 'Yoink'
• FTP 클라이언트와 토탈커맨더가 하나로. 'Forklift'
• PopClip, 의외로 편리하고 유용한 작업능률 향상 앱. iOS 스타일의 팝업창을 OS X에 달아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