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종료] 앱 나눔 이벤트 → 1Password, Fantastical, MacHider, Parallels Access...

백투더맥을 구독하고 계신 모 님께서 다른 방문자에게 나눔하라며 맥 앱 라이선스가 담긴 이메일을 보내주셨습니다.

이메일에는 최근에 패러렐즈가 포함된 번들 패키지를 구매했는데 이미 보유 중인 앱의 처분을 블로그를 통해 해달라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맥 커뮤니티를 통해 판매해도 커피 몇 잔 값은 족히 나올듯 한데 훈훈한 결정내리신데 경의를 표합니다. 하지만 어떤 분에게 어떻게 나눠야 할지에 대한 고민도 같이 안겨주신 것은 조금 원망스럽습니다 :-) 그래도 이런게 또 소소한 재미 아니겠습니까?

나눠드릴 앱은 상기 이메일 내용과 같이 총 다섯 가지입니다. 한 분께 몰아드리는 것보다는 가격을 고려해 앱을 A/B 그룹으로 나누고 두 분께 전달하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이름을 클릭하면 각 앱의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그룹 A
1Password 4 for Mac
Kaspersky Internet Security for Mac (1년 구독권)

그룹 B
Fantastical for Mac
MacHider
Parallels Access for iPad

선정방식

무작위 추첨보다는 더 간절히 원하는 분께 선물이 갈 것 같아 특정 시간에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주신 분을 당첨자로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룹 A는 오늘(27일) 밤 10시 정각에 처음 댓글을 다신 분께, 그리고 그룹 B는 밤 11시 정각에 가장 먼저 댓글을 다신 분이 그 주인공이십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글'에 꼭 체크해주시고, 당첨자 확인을 위해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익명으로 전달해 달라고 부탁하셔서 이름은 밝히지 못하지만 좋은 이벤트 열 수 있도록 앱을 선뜻 내어주신 ***님께 감사드립니다 :-)



지난 이벤트
• 스타벅스 텀블러 나눔 이벤트
• 패러렐즈 데스크톱 9 정식 라이선스 나눔 이벤트
• 백투더맥 블로그 2013 연말결산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