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라이프

백투더맥 블로그 2013 연말결산 이벤트 -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행운을 움켜쥐세요

연말결산 설문조사 이벤트

2013년이 이제 열흘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먼저 이 자릴 빌려 한 해 동안 블로그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다가오는 1월 1일은 블로그에 운영에 있어 제게 여러 의미가 있는 날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한 지 정확히 1년 6개월이 지나는 시점이며, 누적 방문자 수가 7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날이기 때문입니다. 또, 블로그가 또 다른 해를 맞는 날이며, 제가 외국에서 홀로 새해를 맞는 쓸쓸한 날이기도 합니다. 이런 날을 그냥 지나칠 수 없어 블로그 차원에서 조촐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블로그라는 개인적인 매체의 한계상 항상 정보가 한쪽에서 한쪽으로밖에 흐를 수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정작 제가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는 것에는 소홀하지 않았나 하는 아쉬움이 있는데, 연말을 맞아 "백투더맥 블로그가 여러분에게 묻습니다!"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참여도 하시고 행운도 거머쥐시기 바랍니다 :-)

현재 어떤 맥을 사용하시고 평소 어떤 앱을 즐겨 쓰시는지, 또 애플이 올 한해 출시한 제품 중 어떤 제품이 가장 매력적이고 어떤 점이 불만인지를 묻는 한해결산식 성격이 강한 설문조사입니다.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2014 백투더맥 선정 최고의 앱"도 추려낼 계획입니다. 저 혼자 추천앱을 고르는 것보다 훨씬 객관성있는 자료가 될 것 같아 기대하고 있습니다. 설문은 간단한 15항목의 질문으로 이뤄져 있으며, 다음 링크를 클릭해 바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바로가기

설문조사 참여를 증진하기 위해 후원금으로 선물을 하나 마련했습니다. 

설문조사 완료 댓글을 남겨주신 분 중 두 분을 추첨해 앞서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 드렸던 "MOS" 를 집으로 배송해 드립니다. 집 앞에 있는 애플 리셀러에서 팔고 있길래 흰색과 검은색을 각각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온갖 케이블이 책상 밑으로 흘러내리거나 널브러진 채 방치되지 않도록 자석으로 케이블을 꽉 붙잡아 주는 제품입니다. ➥ 백투더맥 소개글

+ 12월 26일 업데이트

블로그 이벤트에 너무 많은 분이 참여해 주셔서... 상품을 더 마련했습니다 :-) 당첨자를 두 분이 아닌 다섯 분 선정하고 ▲ 네 분께는 MOS를 ▲ 한 분께는 CleanMyMac 라이선스를 선물로 드립니다.

자고로 선물은 자기 돈 주고 사기는 왠지 아깝고, 남한테 공짜로 받았을 때 기쁜 것이 최고라고 했습니다. MOS 정도면 여기에 딱 부합하는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디자인이 기똥찹니다^^ 또 흰색이 애플 주변기기와 잘 어울리지만 검은색도 중후한 매력이 있어 어떤 색상을 받으시던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성함과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시기 바라며, 이메일 유출을 막기 위해 비밀댓글 상자를 꼭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전 세계 어떤 곳이든 발송해 드립니다. 또 응모는 꼭 한 번만 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색상은 랜덤으로 발송하며, 중복 신청 시 무효 처리합니다.)

설문조사는 오늘부터 2014년 1월 1일 저녁 6시까지 진행하며, 설문조사 결과 및 당첨자 발표는 당일 저녁 바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공정한 당첨자 선정을 위해 제가 아닌 다른 분께 당첨자 선정 작업을 부탁드릴 예정입니다.

그럼 많은 분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



링크
• Back to the Mac 블로그 방문자분들에게 여쭤봅니다!

관련 글
• 자석을 이용해 맥북과 아이폰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MOS'
• 패러렐즈 데스크톱 9 정식 라이선스 나눔
• 「백투더맥」 블로그 운영을 위한 후원금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