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현존 최고의 맥용 이미지 오거나이저 'Pixa' 66% 할인 판매

맥용 클립아트 관리 프로그램 'Pixa'가 스택소셜 사이트에서 평소보다 66% 저렴한 가격인 9.99불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문서 파일 관리에 DEVONThink가 있다면 이미지 리소스 관리에는 Pixa가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현존 최고의 맥용 이미지 리소스 관리 프로그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클립아트 사용 빈도가 높은 웹 디자이너와 그래픽 디자이너, 키노트 사용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Pixa는 각종 이미지 리소스를 맥에서 체계적으로 분류하고 관리하는 일종의 '파일 오거나이저(Organizer)'입니다. 여러 포맷의 이미지 파일을 색상, 크기, 종류, 프로젝트별로 보관함에 저장했다 키노트나 포토샵. 픽셀메이터같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저 역시 블로그 포스팅에 사용하는 각종 이미지 파일을 Pixa를 통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작품으로부터 어떤 영감을 얻기 위해 이미지를 수집하고 훑어보는 것도 Pixa의 여러 활용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마치 음악을 아이튠즈 보관함에 한데 모아 관리하고 재생하는 것을 떠올리면 이해가 쉬울 것 같습니다.

색상에 따라 이미지에 자동으로 태그를 걸어주는 기능, DEVONThink처럼 파일을 보관함에 추가할 필요없이 검색을 위해 인덱싱만 하는 라이브 폴더 기능은 경쟁 프로그램인 Ember나 Voila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Pixa만의 강점입니다. iOS 기기에 최적화된 스크린 샷을 촬영하는 기능 등 스크린 샷 촬영과 관련해 풍부한 기능이 마련돼 있으며, 웹 사이트 전체 촬영을 위한 사파리크롬용 확장 프로그램도 별도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앞서 한두 차례 번들에 포함된 것을 제외하면 할인을 자주 하지 않는 앱인데다 할인율도 매우 높으니 구매를 미뤄오셨던 분들에게는 최적의 구매 타이밍일 듯 싶습니다. 링크를 통해 10일 동안 무료로 쓸 수 있는 트라이얼 버전을 받을 수 있으니 미리 써보시고 현명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StackSocial - Pixa



링크
StackSocial - Easily Organize Your Images With Pixa ($30 → $9.99)
Pixa 공식 홈페이지

관련 글
• 강력한 이미지 수집 기능을 갖춘 맥용 디지털 스크랩북 'Ember'
• 2014년에도 함께할 맥 블로거의 필수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