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나눔 이벤트] 맥용 이메일 클라이언트 AirMail 및 iOS용 일정 관리앱 PlanBe, HappyDays

한주 평온하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봄을 재촉하기라도 하듯 봄비가 대지를 촉촉히 적시는 목요일 오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얼마 전에 있었던 한글 2014 나눔 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도 뜻깊은 나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맥용 인기 이메일 클라이언트 'AirMail'과 iOS용 일정 관리앱 'PlanBe', 그리고 기념일 관리앱 'HappyDays' 이렇게 세 가지 앱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는 리딤코드를 블로그 방문자 분들에게 나눠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세 앱 모두 인지도가 높고 매우 유용한 앱이죠.

많은 분께 기회드리기 위해 리딤코드도 넉넉히 준비했습니다. AirMail 리딤코드 20개는 앱을 우리말로 번역하신 David님께서, 그리고 PlanBe와 HappyDays 리딤코드 20개(각각 10개씩)는 앱을 개발하신 정재목님이 직접 보내주셨습니다.

도합 40개의 리딤코드를 일일히 나눠드리기엔 손이 너무 많이 가고, 그렇다고 코드를 바로 공개하면 조금 밍밍한 이벤트로 끝날 것 같아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이벤트 진행 순서 및 참가 방법

** 이벤트 종료되었습니다.

1. 이 글에 댓글을 남기신 첫 20명에게…
2. AirMail + PlanBe 또는 AirMail + HappyDays 같이 두 앱의 리딤코드 세트로 묶어서 보내드립니다.
3.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글'에 체크해 주시기 바라며…
4. 댓글에는 성함과 이메일 주소, 그리고 아래 주관식 문제에 대한 답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5. 이메일 주소: 반드시 ▴ me.com ▴ mac.com 또는 ▴ icloud.com으로 끝나는 계정을 적어주세요.
6. 위 규칙을 지키지 않아 탈락자가 발생하면 다음분께 기회를 드립니다. (21번 째.. 22번 째...)
7. 당첨자는 따로 발표는 하지 않고 남겨주신 이메일 주소로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주관식 문제: 애플컴퓨터의 창립일은 언제인가요? 날짜만 적어주세요.

모범 댓글

나눔 이벤트 신청합니다.
홍길동, hongkildong@icloud.com
12월 25일

이벤트 상품


AirMail(1.99불) - 다채로운 기능과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맥용 인기 이메일 클라이언트


PlanBe(4.99불) - 일정과 할일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iOS용 일정 관리 프로그램


HappyDays(0.99불) - 양력/음력 기념일, 디데이, 반복 및 일회성 기념일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iOS용 일정 관리 프로그램



관련 글
• 한컴오피스 맥용 한글 2014 나눔 이벤트
• 백투더맥 블로그 2013 연말 결산 이벤트
• 패러렐즈 데스크톱 9 나눔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