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X-Mirage' 윈도 PC 버전 1년 무료 사용권


'X-Mirage'는 아이폰∙아이패드에서 보여지는 화면을 맥에서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는 미러링 프로그램입니다. 아울러 iOS 화면을 녹화하고 동영상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최근에 출시해 AirServer나 Reflector 앱보다 인지도가 떨어지지만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더욱더 풍부한 옵션을 지원하는 녹화 기능이 강점이며 사용자들로부터 성능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무료로 풀려서 많은 분들이 공짜로 받으셨죠. 아직 못 받은 분들은 프모모션이 계속 진행 중이기 떄문에 여전히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PC 버전 출시를 기념해 16불짜리 PC 버전을 1년간 무료로 쓸 수 있는 라이선스가 배포되고 있습니다.

사용에 시한이 있지만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IT세상이 열리는 요즘 같은 시대에 꽤 넉넉한 인심인듯 싶습니다. 가정에서는 맥을, 회사나 학교에서는 PC를 쓰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고, PC가 없는 분들은 지인이나 친구에게 선물로 줘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능과 성능은 맥 버전과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PC 버전을 켜고 iOS 기기에서 PC를 AirPlay 기기로 지정하면 곧바로 화면 공유가 시작됩니다.

신청방법

공식 홈페이지의 Giveaway 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곧바로 PC 버전 라이선스가 전송됩니다. 저는 한동안 메일이 오지 않아 이거 낚인건가 싶었는데 지메일 스팸 메일함에 들어가 있더군요. 혹시 메일이 오지 않는 분들은 정크 메일함을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X-mirage for Windows PC



관련 글
• [일시무료] iOS 미러링앱 'X-Mirage' 등 맥앱 7종으로 구성된 스택소셜 프리비 번들 패키지
• 애플, iOS 8부터 와이파이 없어도 에어플레이 지원 '애플TV와 1:1 연결 가능'
• OS X 요세미티부터 iOS 8 동영상 녹화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