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무료] OS X 메뉴 막대 전용앱 3종 세트... '날씨 정보, 트위터, 구글 번역기'

2014. 11. 15. 17:07    작성자: ONE™


Weather App (0.99불 -> 무료)

같은 제작사가 만든 여러 종류의 프로그램이 일제히 무료로 배포되고 있어 소식 전해드립니다. 모두 유명 웹서비스와 연동하는 메뉴 막대 전용앱인데, 완성도가 썩 높지는 않지만 디자인이 깔끔하고 사용 방법이 간단해 그럭저럭 가려운 곳을 긁어줄만 합니다.

먼저 메뉴 막대를 통해 웨더채널(Weather Channel)의 날씨 정보를 볼 수 앱입니다. 앱을 시작하고 날씨 정보를 알고 싶은 도시를 입력하면 하루 동안의 날씨 상태와 기온, 강수확률, 해돋이, 일몰 시각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기온이 화씨 기준으로 표시되는데, 앱 상단에 있는 'Menu'에 들어가면 섭씨로 바꿀 수 있는 항목이 준비돼 있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TwitterApp (0.99불 -> 무료)

이름에서 추측할 수 있듯이 메뉴 막대를 통해 트위터를 사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기존에도 비슷한 유형의 앱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트위터 타임라인과 타임라인 안에 있는 링크를 클릭했을 때 볼 수 있는 페이지를 스플릿뷰로 나란히 볼 수 있는 팝업 창을 띄워주는 것이 특징인 앱입니다. 즉, 앱을 벗어나지 않아도 각종 미디어와 웹페이지를 한 곳에서 소화할 수 있다는 얘기죠. 원할 시 키보드 단축키를 통해 팝업 창을 빠르게 불러오거나, 메뉴 막대에서 분리해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Translate App (0.99불 -> 무료)

메뉴 막대를 통해 구글 번역기를 사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번역기를 화면 위에 상시 고정하는 옵션과 팝업 창의 투명도를 조절하는 슬라이드바가 마련돼 있어 앱을 전환하며 사용할 때도 번역 결과를 계속 볼 수 있게 했습니다. 덧붙여 문장에 따라 번역 품질이 오락가락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그나마 웹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번역기 중에서는 구글 번역기가 가장 성능이 좋다고 알려져 있는 편입니다.

상기 소개한 3가지 앱은 오늘 단 하루만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참조
제작사 공식 홈페이지

관련 글
• OS X 메뉴 막대에 캘린더 아이콘을 추가할 수 있는 유무료 맥용 프로그램 6종
• OS X 메뉴 막대를 통해 온라인 네이버 사전을 이용할 수 있는 '올ㅋ사전'
• OS X 캘린더와 알림 센터로 주간 날씨 정보를 받아보자!
• 국내 기상 상황을 OS X 대시보드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국산 위젯 2종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 Icon
    dailyapps@tistory.com

    백조한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Blog Icon
    U

    고맙습니다~

  4. Blog Icon
    JK-Coffee

    번역이 완벽한데요.... 백조 한마리.....ㅋ

  5. Blog Icon
    kshkyh

    정말 유용한 정보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글 번역기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운영하시는 분 정말 감사합니다.

  6. Blog Icon
    김동현

    백조한마리...구글번역기의 유머는 규모가 엄청나군요...멋진 녀석...

  7. Blog Icon
    헤어포스원짱

    번역앱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영어공부 때문에 필요했는데 구글 번역기만 잘 돌려도 외쿡인과 간단한 대화는 가능합니다.

  8. Blog Icon
    빈하드코어

    메뉴막대가 전부 트위터로 돼있네요 ㅎㅎ

  9. Blog Icon
    Mommy

    가끔 간단한 번역 어플이 필요했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
    지난 번 구입할 까 말까 망설였던 앱이네요. ~~

  10. 백조 한마리. ㅎㅎ
    아주 멋진 번역입니다 ~

  11. 정보 감사합니다 . ^^

  12. 좋은 앱 무료소식을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3. Blog Icon
    shildy

    아 이제 종료된 건가요—;; 지금은 유로로 나와서 아쉽 ㅎㅎ

  14. Blog Icon
    HJ

    아 이런 늦었다

  15. 늦었네요~ 글이 올라오던 시점이 이미 시간이 좀 되었었나 봅니다 흑
    그나저나
    맨 위의 앱은 0.99가 아닌 1.99달러네요. 무료로 풀리고 나서 올랐나 봅니다 ㅋ

  16. Blog Icon
    네코무라

    캬오~ 한발 늦었네요 ㅠ.ㅠ

  17. 이래서하루한번씩와야하는건데~~~아쉽네요!!

  18. 늦어따~ㅠㅜ

  19. Blog Icon
    늦엇다

    아쉽네요 이제보다니 ㅠㅠ 갖고싶다.

  20. Blog Icon
    늦엇다

    아쉽네요 이제보다니 ㅠㅠ 갖고싶다.

  21. Blog Icon
    re2d

    음 다시 이벤트 중인 건지 무료네요
    지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