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애플 미디어 이벤트 9월 12일 개최 확정

애플 미디어 이벤트가 9월 12일 10시(태평양 표준시)에 샌프란시스코 예르바 부에나(Yerba Buena) 센터에서 개최됩니다. 

애플은 이벤트 개최를 알리는 초대장을 기자들에게 발송했고, 초대장 이미지의 숫자로 차기 아이폰의 이름이 '아이폰 5'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날 이벤트에서 차세대 아이폰과 함께 iOS 6의 최종(GM) 버전도 같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앞서 애플 미디어 이벤트가 9월 12일에 개최될 예정이며 곧 바로 10월 이벤트가 열려 아이패드 미니가 공식 발표될 것이라는 루머가 횡횡했는데, 이처럼 9월 이벤트의 날짜가 정확히 들어맞으면서 10월 이벤트의 진위도 힘을 얻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새로워진 디자인의 아이맥과 13인치 레티나 맥북프로 등이 이번 이벤트에 같이 소개되지 않을까하는 추측을 여러 루머사이트들이 앞서 소개한 바 있습니다.

과연 이번 애플 가을 이벤트(들)이 아이폰과 iOS의 잔치로 끝날지, 아니면 맥과 OS X에게도 한자리 내주는 잔치가 될지 그 귀추가 주목됩니다.



참조 기사
- The Loop /via MacRumors
- Engadget

관련글
애플 이벤트 앞두고 새 루머들 부상해: 새 디자인의 아이팟 터치, WiFi탑재한 아이팟 나노, '아이패드 미니'
차세대 아이맥 출시 임박, 레티나 디스플레이는 도입되지 않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