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맥용 저술 소프트웨어 연합 할인 이벤트 'WinterFest 2015'

백투더맥을 구독하고 계시거나 정기적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제목이 그리 낯설지 않으시죠?

여러 유명 제작사가 연합하여 1년에 두 차례 '섬머페스티벌'과 '윈터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자사 소프트웨어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열고 있는데요, 지난해에 이어 올 겨울에도 같은 취지의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윈터페이스티벌 행사에 포함된 소프트웨어는 모두 10종이며 세일 기간 25% 할인률이 공통적으로 적용됩니다. 또 소프트웨어와는 별개로 소프트웨어 활용서적 판매 사이트인 'Take Control Books'의 전자책도 할인기간 25%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영어에 자신 있는 분은 이번 기회에 국내에서 보기 어려운 맥용 소프트웨어 활용서적을 몇 권 장만하는 것도 좋을 생각이 될 듯합니다.

다음은 이번 할인 행사에 포함된 프로그램 내역이며, 이름을 클릭하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앱을 결제할 때 'WINTERFEST2015' 라는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통상 판매가에서 25%가 차감됩니다. 또는 메뉴에서 요리 고르듯이 모든 할인 앱을 한 자리에 모아놓은 페이지를 이용하셔도 편리합니다. 학생 할인이나 다른 프로모션을 중복해서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Nisus Writer Pro : 군더더기 없이 글을 쓰는데 꼭 필요한 기능만 갖춘 가벼운 저술 프로그램 ($79 ▸ $59.25)
Scrivener : 모든 유형의 저술활동에 적합한 올라운드 저작 프로그램 ($45 ▸ $33.75)
DEVONThink Pro Office : 자료수집 및 개인용 데이터베이스 관리 프로그램 ($150 ▸ $112.50)
Tinderbox : 저술에 필요한 노트, 계획, 생각 등을 통합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 ($250 ▸ $180)
Aeon Timeline : 연대표(타임라인) 작성 프로그램 ($40 ▸ $30)
BBEdit : 웹 제작과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텍스트 편집기 ($50 ▸ $37.5)
TextExpander : 글을 쓸 때 자주 사용하는 상용구를 빠르게 입력할 수 있는 프로그램 ($44.50 ▸ $33.75)
StorySpace ($149 ▸ $112) : 소설을 작성할 때 줄거리를 엮어갈 수 있는 스토리 스페이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Bookends : 논문작성을 위한 참고 문헌 및 서지정보를 관리하는 프로그램 ($60 ▸ $45)
Scapple : 생각의 조각을 끼워맞추는 방식의 마인드맵 작성 소프트웨어... ($15 ▸ $11.25)



참조
WinterFest 2015 공식 웹사이트

관련 글
맥 OS 환경에서 어떻게 논문을 보다 효율적으로 쓸 수 있을까?
Scrivener 개발사에서 만든 새로운 맥용 브레인스토밍 도구 Scapple
Scrivener 튜토리얼 가이드
Devonthink로 생각 정리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