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iOS

애플, iOS 9.2.1 정식 버전 업데이트 실시

애플이 오늘 iOS 9.2.1 정식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버전 넘버에서 알 수 있듯이 0.0.1 단위의 마이너 업데이트로, 기능추가보다 버그를 수정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릴리스 노트에 따르면, 지난달 공개된 iOS 9.2의 모바일기기관리(MDM) 관련 버그를 수정했고, 다수의 보안 패치가 적용됐습니다. 근래 나온 iOS 업데이트 중 가장 심심한 업데이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본격적인 기능 확대는 현재 베타 테스트가 진행 중인 iOS 9.3 버전에서 이뤄질 예정입니다.

iOS 9.2.1의 새로운 기능

이 업데이트는 보안 업데이트 및 MDM 서버를 사용할 때 App 설치가 완료되지 않던 문제 등을 포함한 오류 수정을 포함합니다.

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222

- Apple

iOS 9.2.1 정식 버전은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지원 대상은 △ 아이패드 2 △ 아이패드 미니 △ 아이폰4s △ 아이팟 터치 5 및 그 이후에 출시된 모든 iOS 기기이며, 다운로드 용량은 기종에 따라 40MB에서 300MB 사이입니다. 경미한 업데이트라 할지라도 안정성과 보안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설치를 망설일 이유는 없어 보입니다.

iOS와 함께 OS X도 오늘 엘 캐피탄 10.11.3 정식 버전으로 판올림했으니 맥 유저라면 같이 업데이트 받으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 애플, OS X 엘 캐피탄 10.11.3 정식 업데이트
• 애플, iOS 9.2 정식 버전 배포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