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 아이폰 7과 7 플러스 내부회로를 바탕화면으로

IT기기 분해기로 유명한 '아이픽스잇(iFixit)'이 아이폰 7 시리즈 내부회로가 훤히 비춰보이는 월페이퍼를 공개했습니다.

작년과 재작년에도 같은 컨셉의 월페이퍼를 배포한 바 있는데요. 마치 화면을 통해 아이폰 내부를 들여다 보는 것 같은 재미있는 효과를 일으킵니다. iFixit 블로그를 방문한 뒤 아이폰 7과 7 플러스 해상도에 맞는 두 가지 버전 가운데 하나를 내려받은 후 배경화면으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배경화면을 설정할 때 가장자리가 잘려보이지 않도록 주의할 점도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아이폰에서 이 블로그 포스트를 방문하세요. 원하는 월페이퍼를 찾은 후 사진을 클릭하여 풀 해상도로 띄우세요. 이후 사진을 포스 클릭하거나 길게 눌러 '이미지 저장'을 선택합니다. 이후 간단히 아이폰 설정 > 배경화면에 들어가면 월페이퍼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배경화면 선택을 누르면 앞서 다운로드한 이미지를 비롯해 사용자의 최근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월페이퍼는 '시점 이동'보다 '스틸 이미지' 옵션이 더욱 자연스럽게 느껴집니다. 월페이퍼를 설정하기 전에 두 손가락 오므리기 제스처로 사진을 최대한 축소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 iFixit



참조
iFixit - Turn Your Phone Inside Out: iPhone 7 and 7 Plus Internals Wallpapers

관련 글
아이폰, 아이맥 내부가 비쳐보이는 월페이퍼
정해진 시간마다 OS X 월페이퍼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는 'Irvue'
아이폰 홈 화면을 검은색으로 통일시켜주는 신기한 배경화면
세련되고 아름다운 맥용 '미니멀' 화면 보호기 5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