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애플, 맥과 윈도우용 아이튠즈 12.5.2 업데이트... 'Beats 1 가사 버그, 보안 취약점 해결'

앞서 애플 뮤직 인터페이스를 대폭 손봤던 애플이 이번에는 버그를 잡기 위해 아이튠즈를 다시 한 번 업데이트했습니다.

릴리스 노트에 따르면 이번 12.5.2 업데이트는 아이튠즈의 안정성과 성능을 개선하며, 앨범이 순서대로가 아닌 무작위로 재생되는 버그와 비츠1 라디오에서 재생 중인 음악의 가사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iTunes 12.5.2 버전의 새로운 기능

이 업데이트는 안정성, 성능, 개선사항 및 다음과 같은 사항을 포함합니다.
∙ 앨범이 지정되지 않은 순서로 재생되는 문제 수정
∙ Beats 1을 듣는 동안 가사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 해결

- Apple

릴리스 노트에 명시하진 않았지만, 윈도용 아이튠즈의 경우 이번 업데이트로 개인정보 탈취를 시도하거나 임의코드를 실행하는 보안 취약점 2건도 해결했다고 합니다. 눈에 띄는 새로운 기능은 없지만, 성능과 보안 측면에서 중요한 업데이트로 보입니다.

아이튠즈 12.5.2 버전은 맥 앱스토어를 통해 지금 바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용량은 약 149MB이며, 같은 버전의 윈도용 아이튠즈는 앱 내 업데이트나 애플 웹사이트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참조
Apple - iTunes

관련 글
애플, iOS 10과 함께 아이튠즈 12.5.1 정식버전 공개... 애플 뮤직 인터페이스 개편
macOS 시에라와 함께 나올 아이튠즈 12.5부터 노래 가사 보기가 훨씬 수월해진다
애플, macOS 시에라 10.12.1 정식 버전 공개
애플 뮤직, 한국 서비스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