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Readdle사 전제품 50% 세일... Calendars 5, PDF Expert, Scanner Pro 등

맥 유저들 PDF Expert로 잘 알려진 'Readdle'사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전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48시간 동안 제작사의 모든 iOS 및 Mac 앱을 5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애플 앱스토어 생산성(Productivity) 카테고리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유명한 앱들입니다.

한국 앱스토어는 아래 가격에서 10% 부가가치세가 추가되며, 맥용 PDF Expert 2의 경우 맥 앱스토어보다 스택소셜에서 구매하는 게 훨씬 저렴한 편입니다. 번들 패키지에 포함된 다른 앱도 덤으로 받을 수 있죠.

iOS 앱

Printer Pro – 문서, 사진 및 이메일 프린트
가격:$6.99 ⇒ 2.99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저장된 문서를 문선 프린터 또는 Mac/윈도우PC에 연결된 프린터로 직접 출력할 수 있는 앱니다.

---

PDF Expert 5 – 양식 작성, PDF 주석, 문서 서명
가격:$9.99 ⇒ 4.99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PDF 문서를 읽고 서명이나 주석을 달 수 있는 앱입니다. 하이라이트 기능으로 텍스트를 강조하거나 텍스트 삽입, 손글씨 입력, 북마크 등 다양한 기능으로 PDF 파일을 다룰 수 있습니다.

---

Scanner Pro – 문서와 영수증을 PDF로 스캔
가격:$3.99 ⇒ 1.99

카메라로 찍은 영수증이나 문서, 관심있는 기사 등 종이로 되어 있는 모든 형태의 자료를 PDF 파일로 스캔하고 전송할 수 있는 앱입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마치 이동식 스캐너처럼 쓸 수 있습니다.

---

Calendars 5
가격:$6.99 ⇒ 2.99

주요 일정을 간단하게 체크할 수 있는 캘린더 앱입니다. 깔끔한 유저 인터페이스로 캘린더 이벤트와 미리 알림(해야 할 일)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으며, 아이클라우드와 구글 캘린더를 지원합니다.

---

PDF Converter - 문서, 사진을 PDF로 변화
가격:$3.99 ⇒ 2.99

iOS 기기에서 애플 iWork 및 MS 오피스 문서, 웹 페이지, 사진, 연락처 카드 등을 PDF 문서로 바로 변환할 수 있는 앱입니다.

Mac 앱

PDF Expert 2 – PDF 편집, 주석 및 문서 서명
가격:$59.99 ⇒ 33.99

최근 iOS, Mac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 있는 PDF 애플리케이션입니다. PDF 문서 읽기와 페이지 병합, 주석 삽입과 관리, 서명 첨부, 그리고 강력한 PDF 편집 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참조
Readdle - Black Friday Sale

관련 글
PDF Expert 등 9개의 앱을 19.99달러에... '블랙 프라이데이 맥 번들 2.0'
맥용 PDF Expert, 문서 편집 기능 대폭 개선한 2.0 버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