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10월 22일 아이패드 이벤트 개최 공식 확정! '한국 시간으로 23일 새벽 2시'

2013. 10. 16. 01:42    작성자: ONE™

애플의 10월 이벤트가 22일에 열릴 것이라는 올씽스디의 예측이 이번에도 적중했습니다.

애플은 15일(현지시각) 22일 신제품 발표 행사 개최를 공식 발표하고 전 세계 미디어에 초대장을 발송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초대장에는 여러 가지 파스텔 톤의 사과 꼭지와 함께 `우리는 여전히 커버할 것이 많다(We still have a lot to cover.)`라는 타이틀이 적혀 있습니다. 

즉 9월 아이폰 이벤트는 전초전에 불과하며 "우리는 아직 배가 고프다. 새로운 제품을 더 선보일 것이다"라는 의미로 풀이할 수도 있고, 또 "(케이스로) 덮을 제품을 많이 출시할 것이다"라는 의미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우린 당신의 지갑을 털 게 아직 많이 있습니다."라고도... 

이번 소식을 전한 올씽스디는 애플의 이번 이벤트에서 '아이패드 미니' 디자인을 채택한 아이패드 5세대 모델과 레티나 디스플레이 및 A7 프로세서를 탑재한 아이패드 미니 2세대 모델, 차세대 맥 프로, OS X 매버릭스 등이 발표될 것이 확실해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애플이 작년에 아이폰 5를 선보인 샌프란시스코의 예르바부에나(Yerba Buena)센터에서 개최되며 한국 시각으로는 23일 새벽 2시부터 발표행사가 진행됩니다.



참조
AllThingsD - Apple Announces October 22 Event: “We Still Have a Lot to Cover”

관련 글
• 올씽스디, 애플 차세대 아이패드 발표 이벤트 10월 22일 개최. 차세대 맥 프로와 매버릭스도 '이날'
• 애플, 10월22일 이벤트에서 차세대 맥북프로와 맥미니 출시하나? '어떤 사이트의 성지 예감'
• 애플, 내년에 레티나 디스플레이 탑재한 새로운 디자인의 맥북에어 출시
• 2014 애플 신제품 전망: 12인치 레티나 맥북, 저가형 아이맥, 역대 최고 해상도 아이패드 등

    
  1. Blog Icon
    sun

    드디어 공식 일정이 확실히 정해졌군요 ㅠㅠ 저 행사만 바라보시는분들 많으실듯 ㅋㅋ 전한텐 아이패드 라인이랑 특히 아이패드5 그리고 메버릭스가 제일 기대되는군요~~ 근데 맥미니는 안나오나요? 나온다는 루머 들었었는데 그냥 루머였나 ,,,

  2. Blog Icon
    Fran

    또 잠 못 이루는 밤이 되겠군요.. :)

  3. Cupertino 본사가 아니군요. 굳굳
    이번엔 이벤트 생중계 기대합니다

  4. Blog Icon
    얼음님

    저도 생중계로 봐야겠네요 ㅎㅎ 애플티비로

  5. Blog Icon
    맥멜

    와우..!! 원님 닽이 생중계 보면서 밤새요ㅎㅎ 체팅방 같은거 못 만드나

  6. 이번엔 지갑 좀 털어야 하는데 ~_~;;

  7. Blog Icon
    미소나

    저도 이번 아이패드는 구입예정에 있는데 빨리 발표했으면 좋겠네요

  8. Blog Icon
    박하사탕

    아직 커버하지 못하고 있는 부분을 커버려면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나 기존 제품들의 간극을 메우는 제품이 나와야 할텐데...
    컴퓨터, 아이폰, 애플TV 다 나왔으니... 말이 무성했던 iWatch ?
    아님, 다른 싸이즈의 맥북이나 iPad?
    궁금하네요..

    그나저나 사용하고 있는 iMac, MacBookPro, iPad, iPhone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서
    새제품이 나오면, 이유를 찾아야 할 것 같아요... 왜 새제품으로 바꾸어야 하는지? ㅎㅎ

  9. Blog Icon
    어쩌나

    설마 iPad에 DMB달고 나오진 않겠죠?

  10. Blog Icon
    CHULYNG

    하하하! 야간근무때군요 ㅋㅋ 생방송을 볼수있겠군요!
    아이패드 기다렸다!!

  11. Blog Icon
    Ryan

    stiill에 오타가 나신것 같습니다

  12. 급히 수정했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