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인기 RSS 리더 'Reeder' 후속 버전 개발 중... '기존 사용자에게 무료 업데이트 제공'

인기 RSS 리더 'Reeder'의 맥 버전이 메이저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Reeder 개발자인 실비오 리지는 오늘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현재 Reeder 3를 개발하고 있다며, 새 버전의 모습이 담긴 이미지 한 점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의 Reeder 3는 이전 버전의 골격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아이콘과 버튼 등의 UI가 이전보다 플랫한 모양을 띠고 있고, 사이드바는 파인더나 메일 앱처럼 반투명 효과가 가미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발매 일정은 정해진 것이 없다고 하는데요. 반가운 소식은 Reeder 2를 이미 구매한 경우 무상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기사 외형적인 변화가 주를 이루고 있고, 버전 2가 나온지 1년이 채 되지 않았다는 것을 감안하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Reeder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후속 버전 출시로 인한 중복 지출 걱정은 붙들어 매셔도 좋을 듯합니다. 현재 Reeder 2는 맥 앱스토어에서 9.9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래 버전 2를 촬영한 스크린 샷을 올렸으니 한번 비교해 보시기 바라면 후속 버전 개발과 관련해 구체적인 추가 소식이 나오면 또 전해드리겠습니다.



참조
Twitter - ReederApp

관련 글
• 'Reeder 2 for Mac' 공식 출시... 맥 앱스토어에서 9.99불에 판매
• 'Reeder 2 for Mac' 베타 버전 다운로드
'Reeder 2 for iOS' 출시. '맥 버전은 올 가을에'
• 키보드 지원과 동기화 성능 강화한 ReadKit 2.4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