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10월 23일 애플 미디어 이벤트 실시간 중계 사이트 모음

지난 9월 이벤트의 여운이 아직 다 가시지 않았는데 불과 한 달 만에 또 다른 애플 이벤트가 미국 시간으로 10월 23일 오전 10시에 美 캘리포니아 극장(California Theater)에서 개쵤될 예정입니다. 한국 시간으로는 시차상 10월 24일 새벽 2시에 행사가 시작됩니다.

아이패드 미니, 13' 레티나 맥북프로, 차세대 애플 데스크탑 컴퓨터... 등 이름만 들어도 맥 사용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신제품들이 이번 이벤트에서 대거 소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맥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아이폰 5 소개에 집중한 지난 9월 이벤트보다 더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될 것 같아 크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미디어 이벤트 역시 애플이 직접 라이브 영상을 스트리밍하지는 않지만, 다음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사진과 텍스트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중에는 저도 이벤트 관람한다고 반쯤 정신이 나가있기 때문에;; Back to the Mac 블로그 자체적으로 실시간으로 소식을 전해드리지는 않으며, 대신 이번 이벤트에서 새로 등장한 제품들과 또 중요하게 부각된 정보들을 모으고 깔끔하게 정리해 내일 중 블로그에 게재할 예정입니다. 

또 언제나 그렇듯 새벽에 클리앙 맥당 아이챗 대화방에 상주하면서 다른 분들과 이벤트를 같이 시청할 예정이니, 새벽에 적적하신 분들은 채팅방에 들어와 다른 분들과 담소를 나누시면서 보시면 보다 즐거운 관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이챗 맥당 대화방 입장에 관한 정보는 다음 링크를 참고해 주십시오.

 [iChat] 에 대하여 / 맥당대화방에 들어오실때는 닉네임을 추가해주세요!

+ 10월 23일 오후 6시 20분 추가: 라이브 블로그 주소가 일부 변경, 추가되었습니다.
+ 10월 23일 오후 8시 30분 추가: '애플 스페셜 이벤트 생중계 영상 애플TV로 시청 가능해"


관련기사
 13인치 레티나 맥북프로 내부 사진 유출 - 루머로 돌던 예상 스펙 일부 확인돼
 13인치 레티나 맥북프로, 사양에 따라 1,699불에서 1,999불에 판매될 것
 차세대 아이맥과 맥미니의 가격은 현 모델 가격선에서 출시될 것 - 레티나 디스플레이 도입은 부정적
 차세대 아이맥 라인업 제품 분류 번호(SKU) 유출
 9to5mac, '13인치 레티나 맥북프로 10월 애플 미디어 이벤트에서 공개 확정'
• 차세대 아이맥 내부 사진 유출. 13인치 레티나 맥북프로와 함께 10월 23일 출시 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