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Clear를 포함한 Realmac 전제품 최대 65% 할인

깔끔하고 미려한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때문에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맥 앱 개발사 중 한 곳인 Realmac사가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자사 전제품을 30%에서 최대 65%까지 할인하고 있습니다. 할인 품목에 최근에 출시된 Clear 앱도 포함되어 있으니 가격 때문에 망설이시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고민이 지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할인 이벤트는 내년 1월 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할인 내역 및 앱 스토어 링크는 아래 첨부합니다.


Clear for Mac ($14.99 → $6.99)

이미 레드오션이나 다름없는 '할 일(ToDo) 카테고리'에서 독특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심플한 디자인을 내세워 대대적인 인기몰이에 성공한 프로그램입니다. 아래 따라오는 아이폰 버전과 iCloud를 통해 데이터가가 동기화됩니다.

➥ 링크: 맥 앱스토어


Clear for iPhone ($1.99 → $0.99)

터치 인터페이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Clear의 아이폰 버전입니다. 

➥ 링크: 아이튠즈 앱 스토어


RapidWeaver ($79.99 → $59.99)

맥용 웹사이트 저작 도구로 웹사이트 제작 경험이 없는 사용자들도 비교적 손쉽고 간편하게 웹사이트 하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단순히 초보자들을 위한 웹사이트 개발 프로그램은 아니며 RapidWeaver 사용자들과 디자이너들이 개발한 각종 유/무료 템플릿과 플러그인을 이용해 비교적 수준 높은 웹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 링크: 맥 앱스토어


Courier ($9.99 → $6.99)

이미 몇 차례 번들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어 소개드릴 기회가 많았었는데요, 기본적으로 맥에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 파일을 페이스북이나 Flickr, YouTube 혹은 Vimeo 등으로 간편하게 업로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또는 사용자 개인 FTP로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프로그램은 많지만 Courier 만큼 독특한 인터페이스를 가진 프로그램은 유일무이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 링크: 맥 앱스토어


Analog ($14.99 → $6.99)

프로그램의 이름 그대로 디지털 이미지가 오래된 사진처럼 보이도록 각종 특수 효과를 입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날카롭고 차가운 사진도 Analog를 이용해 굉장히 따뜻하고 부드럽게 변신시킬 수 있으며 사진에 맞는 다양한 프레임도 여러 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링크: 맥 앱스토어

LittleSnapper ($39.99 → $19.99)

화면을 캡쳐하는 기능 뿐만 아니라 캡쳐한 이미지를 앱 내에서 분류/관리 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는 종합 스크린캡쳐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스크립캡쳐 관리 프로그램의 원조격으로 불릴 만큼 오랫동안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는데 최근에는 Voila()처럼 더 강력한 기능을 갖춘 후발주자들에게 기능면에서 다소 밀리고 있습니다.

➥ 링크: 맥 앱스토어